'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7일 아연 참여 OST '렛츠고' 발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7일 아연 참여 OST '렛츠고' 발매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09.0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withHC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유튜브 스타 아연(A-YEON)이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여덟 번째 OST에 참여했다.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Part 8 아연의 '렛츠고(LET’S GO)' 음원이 공개된다.

'렛츠고(LET’S GO)'는 드라마의 여주인공 강미래(임수향 분)의 마음을 재미있는 가사로 표현한 신나는 록 댄스 장르의 곡이다.

왁스의 프로젝트 앨범 ‘스파크(Spark)’를 진두지휘한 홍준석 프로듀서가 작곡을 맡았으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서 합을 맞춰온 하울, DL과 신예 작곡가 김보성의 프로듀싱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여덟 번째 OST 주자로 가창에 참여한 아연은 개인 유튜브 채널 조회수만 3천만 뷰가 넘는 세계적 스타 드러머로, 자신의 부드러운 목소리를 앞세워 지난 7월 첫 번째 싱글 'YOU&I'를 발매하며 솔로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아연은 이번 곡에서도 수많은 OST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멜로디데이의 막내 차희와 입을 맞춰 산뜻한 하모니를 전달해 시청자들의 몰입을 도울 예정이다.

한편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7845123@hanmail.net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