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비오라쎄’ 브랜드 운영하는 ㈜라쎄, ㈜숨과쉼과 함께 사회공익활동 참여
[카드뉴스] ‘비오라쎄’ 브랜드 운영하는 ㈜라쎄, ㈜숨과쉼과 함께 사회공익활동 참여
  • 정세연 기자
  • 승인 2018.08.22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드뉴스 제작=카드뉴스와이어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라쎄(대표 강형준)가 사회공익 포인트몰 ‘숨가게’를 준비중인 ‘(주)숨과쉼’과 제휴를 맺고 기업의 사회공익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더마코스메틱브랜드 '비오라쎄'는 내/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전방위적으로 보호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추구하는 브랜드로, 안티에이징의 진보된 개념인 ‘퓨처프루핑’ 코스메틱을 지향하고 있다.

라쎄(racé)는 불어로 ‘우아하다’는 의미로, 고유의 아름다움을 끌어내는것에 주력한다. 비오라쎄는 향후 ‘숨가게‘의 회원들에게 외적 아름다움뿐만 아닌, 선한 내적 아름다움도 함께 전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숨가게’는 일반인이 회원가입 후 선행/헌혈/봉사 등 ‘착한 일’에 대해 인증하면 ‘숨포인트’를지급하고, 이를 이용해 사회공익활동에 뜻을 함께하는 착한 기업의 우수한 제품들을 ‘무상 또는 최저가’ 로 구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한 사회공익 포인트몰이다.

회원과 기업 양측에게 수수료 등 일체의 비용을 부과하지 않기로 함에 따라, 회원, 제품 제공기업, 숨가게 사이의 선순환 구조를 추구했다.

숨과쉼 관계자는 “ 라쎄, 숨가게, 숨가게 회원 사이의 아름다운 상생을 기대해주셨으면 한다” 고 밝혔다.

7845123@hanmail.net

jjubika@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