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깨끗해, 2021년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아이깨끗해, 2021년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1.02.23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깨끗해, 2021 브랜드 캠페인 영상 캡쳐
아이깨끗해, 2021 브랜드 캠페인 영상 캡쳐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대표 한상훈)는 아이깨끗해의 2021년 브랜드 캠페인 ‘아이! 행복해 아이! 깨끗해’ 영상과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아이의 탄생을 통해 열리는 새로운 세상과 아이가 가정에서 겪는 행복한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을 조명하며, 쾌적한 생활과 온 가족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대표 개인위생 브랜드로서의 사명과 의지를 담았다.

 

영상은 아이의 손을 처음 잡는 순간, 온 가족이 모여 생일을 축하하는 장면, 아이가 자전거 타는 법을 배우는 모습 등 아이의 탄생부터 성장 과정 전반에 걸쳐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소소한 일상을 그려냈다. 이를 통해 가족의 따뜻함을 전함과 동시에 일상을 지키기 위한 생활 속 위생의 중요성을 일깨운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을 통해 22일부터 온에어 된다.

 

또한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를 방문하면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해 전국 지자체와 협업하는 ‘아장아장 캠페인’ ▲판매수익금 일부로 지역아동센터 화장실 개보수 사업을 지원하는 ‘알록달록 화장실 캠페인’ ▲장애근로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공유가치 창출 ‘리미티드 에디션 기획’ 등 아이깨끗해 브랜드가 전개하는 다양한 사회적 책임 활동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깨끗해는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4월 16일까지 ‘아장아장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처음 잡는 세상의 손이 가장 깨끗한 힘이 될 수 있도록 아이와 하이파이브한 손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의류관리기, 무선 공기 청정기 등 깨끗한 일상을 지원하는 필수품을 증정한다.

 

라이온코리아 한상훈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에서 가정에서의 손 씻기 위생 습관의 중요성을 다시금 강조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당사는 지난 2005년 아이깨끗해 국내 첫 출시 시점부터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위생 개선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온 가족의 행복하고 건강한 일상을 지키기 위한 책임경영을 지속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깨끗해는 2005년 국내 출시 이후 보건소, 학교, 지역아동센터 등에서 손 씻기 교육을 비롯한 위생환경 개선 및 물품 기부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2013년부터 현재까지 전국 38개 지자체와 협약을 맺고 누적 17만여 출산 가정에 아이깨끗해 선물세트를 무상 지원하는 출산장려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