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새내기 부모 응원하는 ‘육아 첫걸음 이벤트’ 실시
제로투세븐, 새내기 부모 응원하는 ‘육아 첫걸음 이벤트’ 실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1.02.23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투세븐, 새내기 부모 응원하는 ‘육아 첫걸음 이벤트’ 실시
제로투세븐, 새내기 부모 응원하는 ‘육아 첫걸음 이벤트’ 실시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제로투세븐이 새내기 부모를 위한 ‘육아 첫걸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의 탄생을 축하하고, 육아를 처음 시작하는 부모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됐다.

 

육아 첫걸음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 내 부모로서의 첫 다짐 글 및 아기 발 도장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제로투세븐, #제로투세븐발도장이벤트, #육아첫걸음이벤트) 및 제로투세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더불어, 제로투세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참여 완료된다.

 

매달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아기 발 도장 액자를 비롯해 신생아를 위한 알로앤루·알퐁소 바디수트, 상하복, 블루머 등의 신상 의류와 궁중비책 모이스처 로션 등의 출산 선물 패키지를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는 3월 7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3월 10일 인스타그램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한다.

 

한편, 당첨 인증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당첨자가 아기 발 도장 액자, 알로앤루·알퐁소 신상 의류 등 경품으로 수령한 선물 패키지의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육아첫걸음이벤트 #응원박스)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새내기 부모들을 응원하고 아이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알로앤루, 알퐁소 신상 의류, 궁중비책 인기 아이템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제로투세븐은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와 가족의 행복한 문화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앞으로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