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중앙연구소 ‘사랑의 헌혈’ 동참
롯데중앙연구소 ‘사랑의 헌혈’ 동참
  • 정세연
  • 승인 2021.02.19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월 17일 서울 마곡동 롯데중앙연구소에서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사랑의 헌혈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지난 2월 17일 서울 마곡동 롯데중앙연구소에서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사랑의 헌혈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롯데중앙연구소(소장 이경훤)는 지난 17일 임직원 약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헌혈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헌혈 봉사는 최근 코로나-19 감염증으로 인한 헌혈 수급난 해결에 보탬이 되고자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되었다.

 

이날 헌혈 봉사활동에 참여한 롯데중앙연구소 김인규 연구원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갈수록 줄어드는 혈액 부족 현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헌혈에 참가했다’ 고 참여 의사를 밝혔으며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수혈 환자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 며 참가 소감을 밝혔다.

 

이날 헌혈 봉사 활동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헌혈 버스 탑승 인원을 시간 별로 편성하여 대기 시간 및 밀접 접촉을 최소화 하고 사회적 거리 두기를 적극 실천하며 실시됐다.

 

한편, 롯데중앙연구소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DIY마스크 제작 봉사, 소외계층 영∙유아 아동 지원을 위한 수면 조끼 제작 봉사, 치매 예방을 위한 노인용 놀이 키트 제작 봉사 등 다양한 비대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