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akid, 시리즈 A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425만 달러 유치
Novakid, 시리즈 A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425만 달러 유치
  • PR Newswire
  • 승인 2020.12.0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동용 온라인 ESL 학습 재구상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주, 2020년 12월 3일 /PRNewswire/ -- 1일, 4~12세 아동을 위해 제2 언어로서 영어 학습을 재구상하는 신생 교육기술 브랜드 Novakid Inc가 미국, 아시아 및 유럽 기반 투자자들로부터 425만 달러를 유치하며 시리즈 A 자금 조달 라운드를 마쳤다고 발표했다.

이번 자금 조달 라운드는 헝가리 기반의 PortfoLion(동유럽 굴지의 은행 그룹 OTP의 자회사)이 주도하고, 유명한 교육기술 중심의 미국 펀드 LearnStart(VIPKID와 Brilliant.org 등 수많은 유명 교육 기술 기업을 지원한 LearnCapital VC 산하 펀드)를 비롯해 유명 기업 TMT Investments와 Xploration Capital이 합류했다. 또한, 종자 투자사인 BonAngels와 LETA Capital도 참여했다.

미국에서 설립된 Novakid는 유럽 전역에 개발과 고객 지원 사무실을 설립했고, 높은 자격 요건을 통과한 직원이 150명이 넘는다. Novakid는 시리즈 A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유치한 자금을 이용해 마케팅 활동과 추가 제품 혁신을 촉진함으로써, 앞으로도 높은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공동 설립자 겸 CEO인 Max Azarow는 "자사는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나라에서 아이들을 위한 영어 학습을 재구상하고 있다"라며 "자사는 쌍방향성이 높은 디지털 교육과정에 100% 언어 몰입을 위한 개별 라이브 과외 수업을 결합한 독특한 형식을 시행한다. 자사의 목표는 21세기에 국경 없는 의사소통을 도모함으로써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PortfoLion 파트너 Aurel Pasztor는 "자사는 학생 수와 수입의 두 가지 측면에서도 전년 대비 성장률 500% 이상을 기록한 우수한 여세를 몰아 투자자의 관심을 사로잡았다"라며 "자사의 다른 매력 요소는 견고한 고객 유지율, 국제 사업 풋프린트 및 유료 구독을 위한 단단한 수익화 등"이라고 설명했다.

LearnStart 매니징 파트너이자 설립 파트너인 Don Burton은 "세계적인 코로나19 팬데믹은 온라인 언어학습 수요에 있어 전환점이 됐다"라며 "향후 5년 동안 온라인 언어학습의 수요는 연평균 성장률 11~14%의 빠른 성장세를 보일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그는 "Novakid는 전통적인 언어 학교에 대한 우수한 대안을 제시한다"면서 "Novakid의 온라인 학습 플랫폼은 디지털 원주민 세대인 아이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상품이며, 아이들과 학부모를 안전하게 지켜줄 것"이라고 언급했다.

Novakid 소개

Novakid는 AI 기반의 데이터 추출과 분석을 바탕으로 자격을 갖춘 원어민 교사가 4~12세 아동에게 개별 수업을 제공하는 온라인 ESL 학습 IT 플랫폼이다. 미국에서 설립된 Novakid는 30개국 이상에서 학생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럽과 MENA 지역에 집중하고 있다. 회사의 주요 고객 기반은 폴란드, 스페인, 이탈리아, 터키 및 러시아에 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