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스타그램, “자체 개발 프로그램으로 인스타마케팅 지원”
갓스타그램, “자체 개발 프로그램으로 인스타마케팅 지원”
  • 최선은 기자
  • 승인 2020.12.0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갓스타그램 SNS전문마케팅 상담사 업무 모습 / 갓스타그램 제공
사진 = 갓스타그램 SNS전문마케팅 상담사 업무 모습 / 갓스타그램 제공

 

국내 SNS 광고 실행사 ‘갓스타그램’이 인스타그램과 관련, 자체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높은 마케팅 효과를 체감할 수 있게 됐다고 1일 밝혔다.

대표적인 인기 SNS인 인스타그램은 국내 이용자 수가 1700만 명이 넘는다.

이 같은 인스타그램의 인기에 따라 인스타를 이용한 광고 시장도 커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켓, 쇼핑 등 다양한 소비가 이뤄지면서 유저들을 잡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이 펼쳐지고 있는 것.

현재 해당 SNS는 사진과 영상 등 텍스트가 아닌 이미지를 기반으로, 해시태그 조합에 따라 다양한 광고가 이뤄지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다른 SNS 마케팅에 비해 진입장벽이 낮고, 무엇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빠른 광고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는 매체라 수많은 사업자들이 인스타그램 광고에 뛰어드는 실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에 따라 해당 SNS에서의 광고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마케팅 전문 업체들도 늘어나고 있다.

이 중 하나인 ‘갓스타그램’은 인스타그램 로직에 맞춘 자체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광고를 지원한다는 입장이다.

업체 관계자는 “자사의 경우 SNS마케팅전문가1급, 광고기획전문가1급 자격증을 보유한 마케팅 전문가들이 모여 있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 업체”라며 “특정 개발 프로그램으로 타겟팅 광고, 계정 관리, 게시물 노출, 인플루언서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업체는 광고대행사가 아닌 실행사로, 광고를 직접 실행하기 때문에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가 가능한 업체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인스타그램이 SNS 중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광고 효과를 많이 볼 수 있는 매체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당사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인스타그램 광고 효과를 최대한 끌어올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약 150여개의 업종, 2000명이 넘어가는 사업자 대표님들과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진행해왔다”며 “보장되는 서비스를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갓스타그램의 다양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서비스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