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즈, 수상 경력 있는 루디멘탈 밴드와 글로벌 파트너십 발표
뷰즈, 수상 경력 있는 루디멘탈 밴드와 글로벌 파트너십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0.11.30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뷰즈, '영감의 길(Routes of Inspiration)' 시리즈의 일환으로, 음악과 모터스포츠 분야의 두 글로벌 파트너 루디멘탈 및 맥라렌 레이싱과 함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향상

런던, 2020년 11월 30일 /PRNewswire/ -- 뷰즈(Vuse)는 수상 경력이 있는 루디멘탈(Rudimental) 밴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창의성을 자극하고 전 세계 관객에게 영감을 줄 일련의 이니셔티브를 약속했다. 이 콜라보레이션에는 독점 시합, 공연 및 흥미로운 콘텐츠 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활동이 펼쳐질 예정이다.

Vuse_global_partnerships

첫 번째 루디멘탈 활동은 루디멘탈 밴드가 뷰즈의 글로벌 파트너인 맥라렌 레이싱(McLaren Racing)과 함께 영감을 찾아 나서는 내용이다. 뷰즈는 음악과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영감을 주는 협력자로서, 루디멘탈 밴드와 맥라렌 레이싱을 한데 모아 브랜드의 열정을 기념함으로써 사람들을 연결하고 영감을 주고자 한다. 루디멘탈 x 맥라렌 레이싱의 콜라보 활동은 루디멘탈이 영국에 있는 맥라렌 본사를 찾아가 주요 팀원을 만나면서 올해 포뮬라 1의 시즌 종료를 기념하는 단독 공연에 대한 영감을 발견하는 4부작 콘텐츠 시리즈를 통해 활기를 불어넣을 계획이다.

루디멘탈 x 맥라렌 레이싱 시리즈는 시청자를 팀워크와 협업의 여정으로 인도한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맥라렌의 기술 감독 James Key와 루디멘탈이 만나 맥라렌 레이싱 팀의 핵심인 차량 및 성능을 중점적으로 알아보는 내용이다. 두 번째 및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각각 맥라렌 CEO인 Zak Brown과 People and Culture의 전무이사 Daniel Gallo, 그리고 창의성과 영감을 위해서는 올바른 환경이 큰 역할을 한다고 믿는 제작 감독 Piers Thynne와의 만남을 통해 팀 스피릿의 힘을 알아본다. 마지막으로 이 시리즈는 루디멘탈의 45분 DJ 단독 공연으로 막을 내린다. 이 공연은 12월 11일 2020년 포뮬라 1 시즌 피날레 주말 동안 해당 브랜드의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GoVype ]에서 라이브 스트리밍될 예정이다. 맥라렌과의 몰입감 넘치는 경험으로부터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루디멘탈의 열광적인 공연이 펼쳐질 전망이다.

루디멘탈의 Locksmith는 "우리의 목표는 우리가 만드는 음악을 통해 영감을 주고,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한데 모으는 것"이라며 "우리는 맥라렌과 즐거운 경험을 했고, 많은 것을 배웠다. 영감에 있어서 음악과 스포츠가 얼마나 많은 시너지를 불러올 수 있는지에 대한 발상이 정말 멋진 것"이라고 말했다.

이 독점 콘텐츠는 창의적 세계에서 전문가들이 영감을 얻는 방식을 탐구하는 가상의 시리즈인 '영감의 길(Routes of Inspiration)'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이 시리즈는 전 세계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행사가 취소됨에 따라, 아티스트와 팬들을 위한 새로운 연결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탄생했다. 2021년에, 뷰즈와 루디멘탈과의 파트너십은 더 많은 영감을 주고,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활동 및 퍼포먼스를 통해 지속해서 발전할 것이다.

브리티시아메리칸토바코(BAT)의 전자담배 카테고리 담당 디렉터 Elly Criticou는 "루디멘탈과 맥라렌의 이 특별한 활동은 '한계를 넘어선 감동(Charge Beyond)'을 모색하고, 더욱 넓은 범위에서 성인 소비자를 연결함으로써, 음악과 스포츠를 아우르는 파트너십을 하나로 모으고자 하는 뷰즈의 큰 움직임"이라며 "여전히 전 세계는 봉쇄 조치가 시행되고 있으며, 그로 인해 크리에이티브 부문은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때에 루디멘탈의 단독 공연을 즐기면서, 집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창의적인 출구를 팬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맥라렌 레이싱의 Mark Waller 영업 및 마케팅 전무이사는 "뷰즈의 '영감의 길' 캠페인의 일환으로 루디멘탈과 협력하게 된 것은 기쁜 일"이라며, "최고의 레이싱 팀은 속도, 그리고 열정과 혁신이 필요하며, 이는 성공적인 글로벌 밴드가 되기 위한 자질이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그는 "뷰즈와 함께 한 이번 캠페인과 파트너십은 혁신, 디자인 및 첨단 기술에 대한 우리의 노력에 계속 박차를 가하는 데 도움이 된다"면서 "이 모든 것이 함께하면, 열정적인 영감의 순간을 불러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루디멘탈은 2010년에 결성된 영국 밴드로, 다수의 수상 경력을 갖고 있다. 밴드 멤버는 Piers Aggett, Amir Amor, Kesi Dryden와 Locksmith로 구성된다. 지난 10년 동안 루디멘탈은 리타 오라(Rita Ora), 에드 시런(Ed Sheeran), 앤 마리(Anne-Marie) 등과 콜라보 작업을 했으며, 엘라 에어(Ella Eyre)가 참여한 이들의 싱글 'Waiting All Night'은 2014년 BRIT Award에서 영국 최고의 싱글상(Best British Single)을 받았다. 또한, 맥클모어(Macklemore), 제스 글린(Jess Glynne) 및 댄 카플린(Dan Caplen)이 참여한 이들의 영국 싱글 1위곡인 'These Days'는 2018년 영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곡이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누적 10억 회 이상의 스트리밍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시리즈는 11월 27일부터 바이프(Vype)의 전 세계 유튜브 채널에서 스트리밍되며, 루디멘탈의 라이브 공연이 담긴 최종 에피소드는 12월 11일에 라이브 스트리밍될 예정이다. 이 영상은 바이프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GoVype ]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일부 국가에서 바이프로도 알려진 뷰즈 브랜드는 선도적인 전자담배 기기이며, 차세대 전문지식과 혁신 기술을 결합해 성인 니코틴 소비자에게 전통적인 담배 제품에 대한 대안을 제공하는 새로운 카테고리 상품 조직 중 하나다.

https://www.vuse.com/ 

https://www.govype.com/

@Vype_worldwide[ https://www.instagram.com/vype_worldwide/ ]

바이프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GoVype ]

뷰즈 소개: 뷰즈(Vuse) 브랜드는 차세대 전문지식과 혁신 기술을 결합해 성인 니코틴 소비자에게 전통적인 담배 제품에 대한 대안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전자담배 기기다. 뷰즈는 브랜드 활성화 및 파트너십을 통해 소비자에게 열정적인 영감의 순간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BAT 소개: BAT는 소비자에게 더 즐거우면서도 위험을 줄인 제품을 더 많이 제공해 이 업종의 건강상 영향력을 낮춤으로써 더욱 나은 미래를 구축하고자 하는 선도적인 다중 카테고리 소비재 사업이다. BAT는 흡연을 지속하는 사람들에게 과학적으로 입증되고 위험성이 감소된 대안 제품으로 완전히 바꿀 것을 권장한다. BAT의 야망은 2030년까지 5천만 명의 전자담배 소비자를 확보하는 것이다. BAT는 53,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이상에서 운영되고, 43개 공장을 두고 있다.

맥라렌 레이싱 소개: 맥라렌 레이싱(McLaren Racing)은 뉴질랜드 레이싱 드라이버 Bruce McLaren이 1963년에 설립했다. 이 팀은 1966년에 처음으로 포뮬라 1 레이스에 참가한 이래, 포뮬라 1 월드챔피언십 20회 우승, 포뮬라 1 그랑프리 180회 이상 우승, 그리고 르망 24시간 레이스 첫 시도에서의 우승, 인디애나폴리스 500에서 3회 우승을 거뒀다. 맥라렌 레이싱은 Lando Norris 및 Carlos Sainz와 함께 2020 FIA 포뮬라 1 월드챔피언십에, 그리고 Oliver Askew 및 Pato O'Ward와 함께 미국의 인디카 시리즈(IndyCar Series)에 출전한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343852/vuse_global_partnerships.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