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를 위한 최고의 소셜 스페이스 Yubo, 4,750만 달러 시리즈C 자금 조달 완료
Z세대를 위한 최고의 소셜 스페이스 Yubo, 4,750만 달러 시리즈C 자금 조달 완료
  • PR Newswire
  • 승인 2020.11.1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보(Yubo)에서 이미 전 세계 4,000만 명 이상의 청소년 회원을 유치하면서 지난 한 해 동안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보내는 시간이 400%나 증가하는 기하급수적인 성장을 이루었다. 이번 자금 조달은 이러한 눈부신 성장 끝에 이뤄낸 것이다.

파리, 2020년 11월 18일 /PRNewswire/ -- 오늘 Yubo는 가이아 캐피털 파트너스(Gaia Capital Partners)를 비롯한 신규 투자자뿐만 아니라 알벤(Alven), 아이디인베스트(IDinvest), 아이리스 캐피털(Iris Capital) 및 스윗 캐피털(Sweet Capital)과 같은 기존 투자자가 이끄는 4,750만 달러 규모의 시리즈 C(Series C) 라운드를 발표한다. 인사이트 파트너스(Insight Partners)의 공동 설립자인 제리 머독(Jerry Murdock) 또한 Yubo 위원회의 독립 위원이 되었다. Yubo1년이 채 되지 않는 기간 동안 빌리지 글로벌(Village Global) 및 이번 투자자와 같은 해외 투자자들과 함께 6천만 달러 이상을 조달하였다.

Yubo는 좋아요나 팔로워와 같은 개념으로 작동하는 SNS의 컨셉을 새롭게 하기 위하여 개발되었으며, 어린 연령대의 사용자들이 부담 없이 친구들과 어울려 놀고 자기자신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Z세대가 온라인에서 교제하는 방식을 빠르게 혁신하고 있다.

1년 동안 기하급수적인 성장 이후의 당찬 포부

Yubo는 2015년 런칭한 이후로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프랑스를 비롯한 주요 시장에서 엄청난 성장을 거두었다. Yubo는 최근에 전 세계 일일 라이브 스트리밍 10만 건을 넘었다. 또한 동남아시아, 일본, 대만, 한국에서 시장을 확장하고자 하는 포부를 가지고 국제 시장에서 더욱더 성장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Yubo는 올해 연말까지 2019년 매출의 2배인 2천만 달러의 수익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제품 개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혁신적이고 교육적인 접근법

시리즈C 투자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을 더욱 개발하고 Yubo 사용자들이 상호작용할 수 있는 방식을 다양화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은 유튜브 통합을 통한 콘텐츠 추가, 글로벌 소셜 미디어 기업인 스냅(Snap Inc)과의 독점 파트너십 체결을 통한 필터 추가, 새로운 게임 등과 더불어 사용자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할 것이다.

본 플랫폼은 이번 자금 지원을 활용하여 최고의 안전 조치를 개발하는 데 더욱더 전념할 것이다. 또한, 계속해서 인앱 지원을 확장할 것이며 36개 이상의 언어로 현지 전화 상담 서비스 및 중재 서비스를 제공하고 교육 툴 및 NGO와의 주요 파트너십 체결로 방지 기능을 제공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press@yubo.live에 문의하십시오 - 여기에서 이미지 다운로드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