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 e-학습 플랫폼 Turito, 전 세계적으로 서비스 출시
혁신적 e-학습 플랫폼 Turito, 전 세계적으로 서비스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0.11.12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쟁시험에 대비한 온라인 수업, 2020년 11월부터 개시

애틀랜타, 2020년 11월 12일 /PRNewswire/ -- 학생들에게 초개인화된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획기적인 e-학습 플랫폼 Turito가 미국과 기타 국제 시장에서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 신규 플랫폼은 지원자가 6학년부터 프로파일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미국 아이비리그 대학과 일류 학교에 입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Turito는 독특하고 직접적인 학습 접근법을 바탕으로, 아이비리그를 준비하는 학생에게 학점부터 과외 활동까지 포괄적인 안내를 제공한다.

Turito는 전면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한편, 총체적인 성장과 발달을 위해 학생의 수학 및 과학 프로젝트, 심리 적성 구축 및 기타 활동을 지원한다. 또한, 광범위한 경력 지도와 상담을 통해 실세계 문제에 대해 학생들이 적절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한다.

최고의 교육자들이 개인화된 학습을 제공하는 동종 최초의 플랫폼인 Turito는 SAT, ACT, PSAT Subjective SAT, AP 등 모든 종류의 경쟁 시험에 대비한 온라인 코칭을 제공한다. 우선은 SAT & ACT를 위한 벼락치기 집중 강좌, 단기 강좌 및 정규 강좌를 제공할 예정이다. Turito는 우수한 기술 기반시설을 바탕으로 2인 교사 모델(주교사와 부교사)을 통해 라이브 쌍방향 수업을 제공할 예정이다. 2인 교사 모델은 많은 학생을 효과적으로 가르치는 데 성공적인 모델로 입증된 바 있다. 고도로 발전된 학생 평가 도구는 심층 분석과 추천을 위해 머신 러닝과 인공 지능을 이용하고, 부모 대시보드는 학생의 수업 진도를 추적할 수단을 제공한다.

Turito는 또한 즉각적인 24x7 질문/답변 서비스 외에도, 학생의 개념 이해를 높이고자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온-디맨드 영상도 제공할 예정이다. Turito의 독특한 테스팅 모듈은 자동 시험 작성 기능을 포함한다. 자동 시험 작성 기능은 학생이 개인화된 시험(해당 학생의 강점과 약점을 기반으로 자동으로 작성)를 만들고, 해당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감독 서비스는 시험을 제시하는 한편, 학생을 추적한다.

YuppTV 및 Turito 설립자 Uday Reddy는 "세계적인 코로나19 팬데믹이 지속됨에 따라, 온라인 교육 공간을 진화시킴으로써 학생들에게 접근성이 좋은 고품질 교육을 제공해야 한다"라며 "Turito를 만든 목적은 고품질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고, 미래 세대를 지원할 매력적인 과정을 구축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자사의 사명은 이미 디지털 능력이 우수한 세대가 효과적인 고품질의 디지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라면서 "또한, 지원자가 앞으로 닥칠 문제에 잘 대비할 수 있도록, 6학년부터 손을 잡아주고 안내해줌으로써 아이비리그 및 일류 학교에 입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사는 학생 참여도를 더 높이고자 조만간 게임화 기능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Turito는 경력이 10~25년에 달하고, 영어, 수학, 독해 및 작문법을 가르쳐온 훌륭한 실적을 보유한 최고 수준의 교수진을 모집했다. Turito는 학생들이 경쟁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우수한 개인화와 학업 훈련을 촉진하는 AI 및 ML 모듈을 이용한다.

Turito는 미국 일류 학교에 입학할 수 있는 최고 점수를 목표로, 이달 16일부터 여러 SAT & ACT 강좌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디어 문의:

Manjusha K
manjusha@yupptv.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332115/Turito_Logo.jpg?p=medium600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332116/turito_elearning.jpg?p=medium600 

 

Turito, a disruptive e-learning platform, launches its services Globally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