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nie Walker 주제의 신작 다큐멘터리 공개
Johnnie Walker 주제의 신작 다큐멘터리 공개
  • PR Newswire
  • 승인 2020.11.12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Anthony Wonke 감독의 신작 장편 다큐멘터리, 우리 시대에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해줘

-- "가끔은 영화감독으로서 시간이 흘러도 구식이 되지 않으면서 현재에도 어울리는 시의성을 지닌 특별한 이야기를 만날 때가 있다. 지금이야말로 역경 극복과 긍정적인 태도, 그리고 미래에 대한 희망적인 시각을 말하는 이야기가 필요한 시기다. 'The Man Who Walked Around the World'가 바로 그런 이야기다." - Anthony Wonke

런던, 2020년 11월 12일 /PRNewswire/ -- 12일, 디스커버리는 스카치위스키 브랜드인 Johnnie Walker를 주제로 한 Anthony Wonke 감독의 신작 장편 다큐멘터리 'The Man Who Walked Around the World'를 공개한다.

Something(TM) Originals가 제작하고 다양한 수상 경력을 지닌 제작사 Partizan이 프로듀싱한 이 독립영화는 긍정의 힘과 역경에 대한 극복을 다루는 감동적인 스토리로 진행된다. 이 영화는 200년이 넘는 긴 역사를 지닌 Johnnie Walker 브랜드가 어떻게 대홍수, 독감 팬더믹, 그리고 두 번의 세계 대전을 견뎌냈고, 또한 인종 차별과 성차별에 맞서 바른 목소리를 내왔는지 보여준다.

Anthony Wonke 감독은 "Johnnie Walker를 주제로 하고 있지만, 단순히 위스키에 대해서만 다루는 이야기가 아니다"라며 "이 다큐멘터리에서는 희망을 담은 시선으로 미래를 바라보는 보편적 필요에 대해 언급하고 있다. 그것이 바로 이 작품이 더 강한 감동을 주는 이유"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는 단순한 역사 수업이 아니라 우리의 현재, 그리고 앞으로 지향해야 할 바에 대한 이야기"라고 설명했다.

 

 

 

Anthony Wonke 감독은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바 있고, 에미상과 BAFTA를 수상한 바 있는 감독 겸 프로듀서로서, 지금까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스타워즈, AP 맥코이 등을 다큐멘터리 주제로 다룬 바 있다. Anthony Wonke 감독은 락다운 상태에서도 Johnnie Walker가 세계적인 문화 아이콘으로 입지를 다지기까지 어떻게 긍정적인 자세를 잃지 않고 끊임없이 역경을 극복해 왔는지에 대한 과거의 숨겨진 이야기와 다양한 의견을 발굴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작업에는 많은 사람이 참여했는데, 그중에는 배우이자 연기자 겸 브랜드 대사인 소피아 부시(Sophia Bush)도 있다. 그녀는 "사람들은 단지 자신의 삶에 영향을 주는 신제품뿐만 아니라, 세상을 긍정적으로 만드는 브랜드를 원한다"라며 Johnnie Walker는 그 점을 인식하고 계속 영향을 줄 수 있는 캠페인과 프로그램을 통해 실행에 옮겨왔다"고 말했다. 또한, 그녀는 "Johnnie Walker는 역사의 방주와 문화를 미래로 끌고 나갈 준비가 돼있다"라면서 "Johnnie Walker의 여정, 특히 성평등을 위한 노력에 동참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다큐멘터리에는 소피아 부시 외에도 우탱 클랜(Wu-Tang Clan)의 케파도나(Cappadonna), 록 음악가 잭 와일드(Zakk Wylde), 88라이징(88rising)의 션 미야시로(Sean Miyashiro), 광고업계의 전설 존 헤거티 경(Sir John Hegarty) 등 많은 이가 참여했다. Johnnie Walker가 지닌 문화적 영향은 미얀마, 브라질, 인디아, 이라크 등 세계 각지에서 목격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Discovery) 콘텐츠 소싱 및 인수 담당 부사장 Myriam Lopez-Otazu는 "이번 달에 디스커버리 플랫폼과 서비스를 통해 'The Man Who Walked Around the World'를 처음으로 공개하게 돼 흥분된다"라며 "이 영상은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요즘 같은 시기에 정말 어울리는 작품"이라고 밝혔다.

Diageo Global의 Scotch Director인 John Williams는 "우리의 이야기가 정말 자랑스럽다"라며 "Johnnie Walker는 진보를 상징한다. 우리는 항상 앞으로 나아가며, 그래서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만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난 2세기 동안 우리는 진보를 위해서는 역경을 이기는 인내심과 희망적인 태도가 필요함을 배웠다"면서 "이 두 가지 개념은 우리의 '계속 걷기(Keep Walking)' 철학의 바탕이다. 그리고 이 철학은 그 어느 때보다도 현재에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Something™ Originals의 매니징 파트너 Andy Hewitt은 "세계가 팬더믹을 겪고, 올해 각종 갈등이 수면 위로 떠 오르는 와중에 이번 다큐멘터리의 기획, 촬영, 편집이 이뤄졌다는 점에서, 이 이야기는 현재에 어울리는 큰 시의성을 지닌다"라며 "처음 이 다큐멘터리를 기획했을 때는 누구도 이런 예상을 하지 못했다. 최종 결과물이 정말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The Man Who Walked Around the World' 예고편 보기: https://youtube.com/channel/UCKdI6o1Rx9BcFaQ1Ul5Xx6A 

다큐멘터리 전체 영상은 11월 12일부터 디스커버리의 브랜드의 서비스 포트폴리오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themanwho.film을 참조한다.

공식 해시태그: #TheManWho

Video - https://www.youtube.com/watch?v=CJBXSNQqb-k
Photo - https://mma.prnasia.com/media2/1332172/discovery_networks_sophia_bush.jpg?p=medium600
Photo - https://mma.prnasia.com/media2/1332173/discovery_networks_johnnie_walker.jpg?p=medium600

 

American actress and activist Sophia Bush featuring in The Man Who Walked Around The World Feature Documentary.

 

Johnnie Walker advertising from the 1950s in Rochester, New York state.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