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mat, 구멍 없는 획기적인 중거리 무선충전 솔루션 공개
Powermat, 구멍 없는 획기적인 중거리 무선충전 솔루션 공개
  • PR Newswire
  • 승인 2020.10.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텔아비브, 이스라엘, 2020년 10월 22일 /PRNewswire/ -- 22일, Powermat Technologies가 최대 50W 규격의 다양한 통신 및 IoT 장치를 충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임베디드 중거리 무선충전 플랫폼[https://powermat.com/wireless-charging-iot-devices-telecom/?utm_source=pr&utm_medium=referral&utm_campaign=powermat_unveils_new_technology&utm_term=drill_free_wireless_charging_platform ]을 발표했다.

더 높은 충전 전력과 더 큰 공간 자유를 제공하는 이 플랫폼은 벽, 유리(창문) 및 다양한 기타 비금속 소재 같은 두꺼운 표면을 통해 장치를 충전할 수 있는 포괄적인 무선충전 솔루션 OEM에 제공한다. Powermat의 이 신형 플랫폼은 최대 50W의 전력을 제공하고, 최대 20cm 거리에서 장치를 무선충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Powermat CEO Elad Dubzinski는 "구멍을 뚫지 않아도 되는 중거리 무선 전력이 필요한 오늘날 수많은 장치가 비용 효과적이고 원활하게 통합된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고객의 소리를 수렴했다"라며 "이에 대해 표면을 통하는 50W 무선충전 플랫폼이라는 돌파구를 개발한 자사 팀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 이는 OEM과 그 외 업체를 위한 강력하고 단순하며 비용 효과적인 무선 전력 솔루션을 향한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또 다른 큰 발걸음"이라고 말했다.

Omdia 무선 전력 및 전력 공급 수석 산업 애널리스트 Dinesh Kithany는 "종종 독특한 공학을 요하는 OEM 주도의 전력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급증할 전망"이라며 "원활하고 전력 효율적인 무선충전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제조업체의 비용 요건을 충족시키는 용도별로 구체적인 솔루션은 잠재력이 크고, 아직 상대적인 미개발된 시장이다. 이와 같은 혁신적인 솔루션은 이 경우 통신 같은 잠재적인 시장 부문에 걸쳐 무선 전력 기술의 채택을 확장할 추가적인 추진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종 최초의 플랫폼인 Powermat 플랫폼은 고객 사양과 높은 Z 거리 요건에 따라 다양한 설정으로 제공된다.

- PM-MR7 - 0.8-3.5cm Z 거리(코일 간 수직 거리), 7cm 코일(즉시 판매)
- PM-MR13 - 10cm Z 거리, 13cm 코일(즉시 판매)
- PM-MR28 - 20cm Z 거리, 280mm 코일(2020년 12월부터 판매)

Powermat의 50W Through-Surface Mid-Range Platform 하이라이트:

- 수신기 측면에서 최대 50W 출력 전력
- 바로 제품에 통합할 수 있으며, 구멍을 뚫지 않는 턴키 플랫폼
- 최대 20cm 중거리 Z 거리
- 벽, 유리, 나무 및 기타 비금속 표면을 통하는 충전을 지원
- 다양한 Z 거리를 지원하기 위한 시스템 자동 교정
- 가장 높은 안전 및 규제 기준을 충족
- 85% 이상의 에너지 전환율

Powermat 소개:
Powermat Technologies는 세계적인 무선충전 플랫폼 공급업체로, 세계 최초로 소비자에게 무선 전력 기술을 제공했다.

Powermat는 자동차, 로봇공학, 드론, 소비자 가전, 의료기기, IoT, 통신(5G) 및 산업 용도를 위한 Qi 인증의 독자적인 무선충전 플랫폼을 제공한다.

Powermat는 200건이 넘는 특허를 신청했으며, 2007년부터 143건이 넘는 특허를 획득한 바 있다. Powermat는 전 세계 기업이 자사 제품에 첨단 무선충전 솔루션을 통합하고, 독특한 이용 사례에 따라 솔루션을 맞춤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Powermat의 유도 무선충전 기술은 이미 5억 대가 넘는 장치에 사용됐으며, 삼성, LG, 제너럴 모터스, Flex, Harman International, Kyocera 등 세계 시장 선두주자들에 의해 채택됐다.

Powermat 웹사이트: www.powermat.com 

 

Related Links :

http://www.powermat.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