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모델 정혁과 함께한 F/W 두 번째 광고 ‘핫 클라우드'편 공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모델 정혁과 함께한 F/W 두 번째 광고 ‘핫 클라우드'편 공개
  • 최선은
  • 승인 2020.10.20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모델 정혁과 함께한  F/W 두 번째 광고 ‘핫 클라우드'편 공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모델 정혁과 함께한 F/W 두 번째 광고 ‘핫 클라우드'편 공개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더네이쳐홀딩스, 대표 박영준)이 모델 정혁과 함께한 2020 F/W 시즌 두 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스노우펌(Snow Perm)’편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핫 클라우드(Hot Cloud)’편 영상에서 정혁은 커다란 구름을 끌고 등장, 큰 가위로 대형 구름을 손질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손질을 마친 구름은 가볍고 따뜻한 숏패딩으로 변신, 제품을 입고 세련된 스타일을 뽐내는 정혁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시즌 트렌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타루가 RDS 덕다운 점퍼'의 구름처럼 포근한 착용감과 경량성, 보온성을 강조하기 위해 ‘핫 클라우드’라는 펫네임을 부여했다.

 

이번 광고 영상 속 '타루가 RDS 덕다운 점퍼'는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80:20 충전재를 사용, 짧은 기장과 풍성한 볼륨감을 강조한 블루종 형태의 숏패딩 제품이다. 지난 시즌 출시 직후 완판을 기록했으며 올해는 보온, 방풍 기능은 물론 탈부착 가능한 에코 퍼 트리밍, 실용적인 포켓 구성 등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F/W 시즌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짧은 기장감의 숏패딩 점퍼와 플리스가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숏패딩의 가벼운 무게감과 따뜻하고 포근한 소재 특성을 임팩트 있게 전달하고자 ‘올겨울 가장 뜨거운 변신' 컨셉의 TV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20 F/W 시즌 두 번째 광고 영상은 TV 광고 및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