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족화가협회(MFPA), 세계 손씻기의 날 맞아 특별 메시지 전달
구족화가협회(MFPA), 세계 손씻기의 날 맞아 특별 메시지 전달
  • PR Newswire
  • 승인 2020.10.16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oHandUnwashed 운동 소개하고자 Savlon Swasth India와 협업

뉴델리, 2020년 10월 16일 /PRNewswire/ -- 세계 손씻기의 날(Global Handwashing day)은 올해 여러 면에서 특별한 의미를 띤다. 코로나19 팬더믹으로 인해 유례없는 상황이 발생함에 따라, 손 위생에 대한 인식과 실천이 대폭 증가했다. 그러나 봉쇄 조치가 해제되거나 느슨해짐에 따라, 많은 사람이 예방 위생에 대한 접근법을 실천하는 데 있어 긴장을 풀면서, 손씻기에 대해 다소 안주하는 듯 보인다. 세계구족화가협회(Mouth and Foot Painting Artists Association, MFPA)가 Savlon Swasth India와 손을 잡고 #NoHandUnwashed로 손씻기 운동을 시작한다.

NoHandUnwashed_Movement

손 위생은 감염증 예방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여겨진다. #NoHandUnwashed는 손 위생의 중요성을 반복하고, 위생이 비차별적인 실천임을 인정한다. MFPA 인도가 Savlon Swasth India Mission과 손을 잡고 매우 독특하고 고무적인 협력 프로젝트를 통해 올해의 세계적인 주제인 손 위생을 기념한다.

MFPA 인도의 유명한 발 화가인 Ms. Swapna Augustine이 #NoHandUnwashed 운동을 공개하고자 시사하는 바가 큰 관점을 제시했다. 이 운동을 주도하는 Ms. Augustine은 강력하고 고무적인 메시지를 전했다. 장애는 화가가 훌륭한 손 위생을 실천하는 데 어떤 제약도 될 수 없다. Ms. Augustine의 일상생활을 들여다보면, 이러한 사실을 재차 확인할 수 있다. 이 영상은 손씻기를 받아들이고, 습관으로 만드는 이 단순한 매력적인 행위에 대한 감정적인 반응을 끌어낸다.

영상 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Rl5Nb3wcgVU&feature=youtu.be

이번 파트너십은 더 건강한 나라를 만들기 위해 손 위생 문화를 강조하기 위한 조치이며, 손씻기를 위해 행동 변화를 계속 장려하는 Savlon Swasth India Mission의 핵심적인 신념을 강조한다. 인도에서 유명한 구족화가 10명이 #NoHandUnwashed 운동을 독특하게 해석했는데, 이들의 작품은 이달 15일부터 소셜 플랫폼에서 전시된다. Savlon Swasth India는 이 구족화가 단체를 후원하고, MFPA 인도의 화가 훈련 재단에 자원을 기부하고 있다.

손씻기 습관을 장려하는 이 독특한 접근법과 관련해 MFPA 인도 회장 Bobby Thomas는 "이 새로운 운동을 전개하면서 Savlon Swasth India Mission 같은 헌신적인 프로그램과 협력하고, 이를 통해 올해 세계 손씻기의 날을 맞아 다른 관점을 공유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MFPA 화가 공동체는 코로나19와의 싸움에서 다른 세계와 하나가 됐으며, 모두가 손씻기를 대체 불가능한 습관으로 만들 것을 장려한다. 아름답게 표현된 이 영상은 모두를 위해 손씻기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강조한다"라고 설명했다.

ITC Limited 개인위생제품 사업 부장 Sameer Satpathy는 "MFPA 화가들은 매우 뛰어난 재능을 갖고 있다"라며 "이들과의 협력으로 손씻기를 위한 행동 변화를 교육, 장려 및 고무시키고자 하는 Savlon Swasth India의 사명이 강화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Savlon Swasth India는 아이들에게 손씻기 습관을 장려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건강한 손 분필 자루를 만들거나 간편한 접근성을 보장하는 최초의 점자 지원책을 도입함으로써, 공정한 세상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면서 "#NoHandUnwashed는 손 위생을 모두를 위한 우선선위로 만들기 위한 이 포용적이고 지원적인 여정을 이어간다"라고 덧붙였다.

구족화가협회(Mouth& Foot Artists Association, MFPA) 소개

MFPA는 손 장애로 인해 입이나 발을 이용해 그림을 그리는 장애인 화가로 구성된 국제 협회다. 74개국에서 800명 이상의 화가로 구성된 MFPA는 회원에게 작품 판매를 통해 독립적이고 정직하며 안전한 생계 수단을 확보할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imfpa.org/ 를 참조한다.

Savlon Swasth India Mission 소개:

ITC가 진행하는 Savlon Swasth India Mission 프로그램은 2016년 시행된 이후 손씻기와 손 위생을 위한 행동 변화를 선구적으로 도모해왔다. 이 프로그램은 혁신적인 아웃리치를 통해 82개 도시에서 15,000개가 넘는 학교와 거의 560만 명에 달하는 아이들에게 다가갔다. 지금도 계속 진행 중인 이 프로그램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손 위생 습관을 고취시키는 데 주목할 만한 효과를 내면서 성공을 거뒀다. 설계와 의사소통 혁신을 핵심으로 하는 ITC Savlon은 지난 세월 Savlon 건강한 손 분필 자루 및 Savlon ID Guard 같이 손 위생을 교육하고 장려하는 수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보도자료 문의:
Saheli Chatterjee
ITC Limited
Saheli.chatterjee@itc.in
+91-9163323848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313460/nohandunwashed_movement.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313461/Savlon_MFPA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www.itcportal.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