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페이 언택트 결제 인프라 강화, 'KB페이'와 함께 QR서비스 론칭
유니온페이 언택트 결제 인프라 강화, 'KB페이'와 함께 QR서비스 론칭
  • PR Newswire
  • 승인 2020.10.1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한국 2020년 10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UPI)은 QR 코드 결제 서비스를 확장하기 위해 KB국민카드에서 10월 15일에 새로 런칭하는 종합 금융 플랫폼인 "KB Pay" 에 모바일 결제 방식인 유니온페이 QR 서비스를 함께 론칭할 예정이다.

KB Pay는 KB금융그룹 주요 계열사가 동참하는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 이번 "KB Pay" 출시에 맞춰 유니온페이 QR 코드 결제 서비스도 선보이게 되었다. KB유니온페이 카드 회원은 KB Pay를 통해 유니온페이 카드 등록 후 전 세계 유니온페이 QR가맹점에서 카드 없이 손쉽고 편리하게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KB국민카드와 제휴하여 KB Pay에서 해외 송금 서비스인 Money Express 등의 금융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유니온페이는 2019년에 비씨카드 페이북과 우리카드의 우리페이에서 유니온페이 QR결제 서비스를 론칭한 바 있다. 유니온페이 카드 소지자는 페이북과 우리페이 앱에서 카드 등록 후 해외 유니온페이 QR가맹점에서 간편하게 QR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언택트 결제 서비스가 각광 받고 이에 따른 서비스 보급이 가속화 되고 있다. 이에 따라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한국 카드 회원이 자주 방문하는 주요 해외 국가 및 지역 가맹점에서 QR 코드 결제 및 NFC 결제 서비스의 Acceptance 환경을 강화하고 있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현재 41개 국가 및 지역의 3천만여개 QR 가맹점에서 QR 서비스를 지원하고, 52개 국가 및 지역의 2천만여개 POS 단말기에서 유니온페이 모바일 결제 플랫폼인 "퀵패스"(유니온페이 비접촉 결제 솔루션)를 지원한다.

유니온페이 인터네셔날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UPI)은 유니온페이의 글로벌 사업 성장 및 지원을 위한 차이나 유니온페이의 자회사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전 세계 2300여개 기관과 제휴해 179개 국가 및 지역에서 카드 결제를 지원하고, 61개 국가 및 지역에서 카드를 발급하고 있다. 세계 최대 회원 수를 보유한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회원들에게 고품질, 경제적, 안전한 국경 간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늘어나는 글로벌 유니온페이 카드 회원 및 가맹점에 편리한 지역 서비스를 보장한다.

Related Links :

http://www.unionpayintl.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