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CJ그룹 합격가이드’ 라이브 취업특강 개최
인크루트, ‘CJ그룹 합격가이드’ 라이브 취업특강 개최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1.09.2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그룹 합격가이드 라이브 취업특강 안내 썸네일 이미지, 제공:인크루트
CJ그룹 합격가이드 라이브 취업특강 안내 썸네일 이미지, 제공:인크루트

 

[한국사회복지저널] 인크루트(대표 서미영)는 오는 9월 23일 오후 4시에 자사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CJ그룹 합격가이드’ 신입공채 취업특강(이하 특강)을 무료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2021년 하반기 CJ그룹 신입공채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특별 마련했으며,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특강에 참여할 수 있다.

 

특강은 전 CJ ENM 오쇼핑부문 인사담당 출신이자 현재 한국직업방송 취업 컨설턴트와 트러스트원 취업컨설팅 수석 컨설턴트로 활동 중인 차재원 강사가 진행을 맡는다. 차재원 강사는 특강 참여자에게 2021년 하반기 CJ그룹 채용 특징과 더불어 CJ 계열사별 자기소개서 작성 팁 등을 전수한다.

 

특강은 강의와 질의응답 각각 1시간씩 총 2부로 나누어 진행한다. 참여자가 강의 중 질문이 있을 시 댓글로 질문하면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특강의 사전신청은 9월 23일(목) 오후 3시까지, 사전신청을 완료한 사람에게는 ‘CJ그룹 합격가이드’ 교안집을 무료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취업학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크루트 엄혜진 마케팅그룹장은 “CJ그룹 취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은 이번 특강에 꼭 참여하시기를 바란다. 서류마감 전에 준비 중인 자기소개서를 점검해보고 향후 면접전략까지 세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올해 하반기 신입공채를 확정한 CJ그룹 계열사로는 ‘2021 대학생이 뽑은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인크루트 조사에서 각각 3위와 4위를 기록한 CJ ENM과 CJ제일제당을 포함해 CJ대한통운,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네트웍스, CJ프레시웨이, CJ CGV, CJ LIVECITY 등이다.

 

계열사별 서류마감 날짜와 시간(한국시간 기준)이 다르다. CJ제일제당과 CJ CGV는 9월 26일 오후 6시, CJ올리브영은 9월 26일 오후 10시, CJ ENM은 9월 26일 오후 11시, CJ대한통운과 CJ프레시웨이는 9월 27일 오후 6시이다.

 

한편, 인크루트는 2014년 8월에 ‘인크루트 취업학교’를 론칭, 국내 취업준비생에게 진로설계부터 자기소개 준비, 취업특강 등 취업 관련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