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키드슨 코리아, 단독 라이선스 ‘베이비 라인’ 런칭
캐스키드슨 코리아, 단독 라이선스 ‘베이비 라인’ 런칭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1.09.2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캐스키드슨
출처 – 캐스키드슨

 

[한국사회복지저널] 행복을 대표하는 영국의 모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이 캐스키드슨 코리아의 신규 베이비 라인 런칭 소식을 전한다. 국내 육아용품의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에 캐스키드슨 만의 영국 감성 가득 담은 프린트를 접목시킨 코리아 단독 라이선스 라인으로, 오랜 준비 기간 끝에 선보이는 바이다.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인 이번 런칭에는 육아 필수품인 바디슈트, 저고리, 손 싸개, 모자, 턱받이 등 의류와 낮잠이불, 베개, 방수 패드, 담요 같은 침구류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으며, 여기에 캐스키드슨 만이 가진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감성의 프린트를 접목시켜 눈길을 끌었다

 

출시 프린트로는 키즈 라인 중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플로럴 프린트 ‘Ashbourne Ditsy (애쉬번 딧시)’와 런던의 모습을 귀여운 아이콘으로 표현한 ‘London Icons (런던 아이콘)’이 있다. 특히 이번 베이비 라인은 합리적인 가격대 또한 자랑할 예정이다. 2만 원대의 단품부터 다양한 금액대별 세트가 출시될 예정으로, 출산을 앞둔 산모는 물론 처음 세상에 나온 아기들을 위한 선물로도 탁월할 것이다

 

한때 ‘기저귀 가방’으로 대한민국 육아맘 사이에서 큰 붐을 일으켰던 캐스키드슨은 가방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패션, 홈, 키즈, 펫, 그리고 코리아 단독 베이비 라인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모던 빈티지 브리티시 감성의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로 소구 돼 왔다.

 

한편, 캐스키드슨의 뉴 베이비 라인은 9월 중 오프라인 매장 런칭을 우선으로 차후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