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 2020 경기사랑 愛 집 고치기_G-Housing 사업 진행
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 2020 경기사랑 愛 집 고치기_G-Housing 사업 진행
  • 정세연
  • 승인 2020.10.1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최용덕)는 지난 8일 『2020 경기사랑 愛 집 고치기_G-Housing』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사)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고,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주최하며, 경기도시공사에서 후원하는 ‘2020 경기사랑 愛 집고치기 G-Housing 사업’으로, 동두천시무한돌봄센터에서 대상자 5가구를 추천받아 대한적십자사 두드림적십자봉사회(회장 김현수)와 함께 진행했다.

 

이번 봉사에는 두드림적십자봉사회 회원 2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인테리어 전문가인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벽지와 장판을 교체하고, 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두드림적십자봉사회 김현수 회장은 “20대에서 40대의 비교적 젊은 회원들로 구성된 저희 단체의 젊음과 열정 그리고, 회원들의 재능을 살릴 수 있는 사랑 愛 집 고치기 봉사활동을 통하여,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이 마음과 몸을 재충전할 수 있는 안식처를 개선해 줄 수 있어서 뿌듯하며, 앞으로도 즐거운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하면서, 끝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NH농협은행 동두천시지부(지부장 이철현)에서는 집고치기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에게 간식을 제공하여 봉사활동을 격려했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