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슬립, 네이버 쇼핑 라이브 나선다..."토퍼 매트리스 장만하세요"
프로젝트슬립, 네이버 쇼핑 라이브 나선다..."토퍼 매트리스 장만하세요"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10.1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젝트슬립
프로젝트슬립

 

수면전문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11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고밝혔다.

 

프로젝트슬립은 모두가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수면기본권’을 핵심 가치로 추구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최근 전시형 오프라인 기획전 등 다양한 방식으로 행사를 진행해왔으며 이번에는 고객들에게 보다 새롭게 다가가기 위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실시간 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프로젝트슬립을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플랫폼이다. 프로젝트슬립의 쇼핑라이브는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진행자가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프로젝트슬립은 이번 쇼핑라이브에서 3단 접이식 매트리스, 메모리폼 토퍼 매트리스 등 매트리스 제품에 라이브 단독 특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트리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특히 프로젝트슬립 베개 제품은 역대 최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해 구매 고객들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7%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프로젝트슬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은 쇼핑라이브 행사를 맞아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알림을 신청한 후 상품에 대한 기대감을 담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프로젝트슬립 관계자는 “코로나19 시기 고객들과 더욱 안전한 방식으로 소통하기 위해 쇼핑라이브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께 최상의 수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