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ly, 옥스퍼드대학교 출판부와 협력
Mondly, 옥스퍼드대학교 출판부와 협력
  • PR Newswire
  • 승인 2020.10.0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3개 언어 지원하는 향상된 영어 학습 모듈 출시

브라쇼브, 루마니아, 2020년 10월 8일 /PRNewswire/ -- 오늘, 온라인 언어 플랫폼 부문의 세계적인 선도기업 중 하나인 Mondly[https://www.mondly.com/ ]와 세계 최대의 대학출판사인 옥스퍼드대학교 출판부(Oxford University Press)[http://global.oup.com/?cc=gb ] (OUP)가 Mondly 앱을 이용하는 새로운 맞춤 영어 능력 시험을 발표했다.

 

Mondly partners with Oxford University Press to introduce custom English learning and assessment module

 

Mondly와 OUP[https://global.oup.com/news-items/archive/mondly?cc=ro ] 간의 협력으로 33개 언어로 영어 학습, 평가 및 시험 진행이 가능하게 됐다. 여기에는 덴마크어, 페르시아어 및 히브루어 등 사용자가 그다지 많지 않은 언어도 포함된다. 새로운 모듈은 파트너십을 체결한 각 언어당 3,500개가 넘는 문제와 108가지 영어 능력 시험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함으로써, 쉽게 접근 가능한 학습 지원을 보장한다.

Mondly는 이 모듈의 일환으로 B2, B1 및 A2 수준의 보고를 위한 유럽 언어 공통 기준(Common European Framework of Reference for Languages, CEFR)에 맞춘 옥스퍼드 실전 문법 시험과 옥스퍼드 3000을 기반으로 하는 수업을 구축하게 됐다. 이들 시험은 CEFR 지침을 기반으로 하며, Mondly의 기존 주제에 통합된다.

Mondly CEO Alexandru Iliescu는 "OUP와 손을 잡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OUP의 영어 자원을 바탕으로 하는 콘텐츠와 시험을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현재 영어를 학습하는 세계 인구는 15억 명이 넘으며, 여기에는 자사 앱 사용자 중 25% 이상도 포함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와 OUP는 이들의 학습 여정을 포괄적으로 지원하고 가능하게 하는 이상적인 팀을 구축했다"고 덧붙였다.

옥스퍼드대학교 출판부의 파트너십 및 혁신 부문 책임자 Harry Cunningham은 "수년 동안 언어 학습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한 Mondly와 협력하게 된 것은 기쁜 일"이라며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교육을 개선하고, 더 많은 학습자가 본인에게 필요한 자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주요 전문가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파트너와 협력하는 것은 우리의 사명을 달성하는 데 있어 기본적인 것"이라고 설명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mondly.com을 참조한다.



Mondly 프레스키트[ https://www.dropbox.com/sh/1boqtciplqs4wl0/AADSI8RkGwGNBijwYkelmsiaa?dl=0   ] 

Mondly 소개

Mondly는 190개국에서 6천만 명 이상이 41개 언어를 학습하도록 지원하는 굴지의 온라인 언어 학습 플랫폼이다. 2014년에 출시된 Mondly는 순식간에 모바일 부문 최고의 앱이 됐고, 대부분의 유럽 국가, 라틴 아메리카 및 아시아에서 최고의 교육 앱으로 등극했다.

Business Insider, CNN 및 Forbes 같은 매체로부터 국제적인 찬사를 받은 Mondly는 언어 학습을 위한 VR과 AR 체험을 도입한 최초의 앱이며, 혁신적인 음성 인식과 챗봇 기술을 선보인다. Mondly는 또한 페이스북에서 '올해의 앱(App of the Year)',' 애플에서 '최고의 신규 앱(Best New App)' 및 구글 플레이에서 '에디터의 선택(Editors' Choice)' 상을 받았다.

옥스퍼드대학교 출판부 소개

옥스퍼드대학교 출판부(Oxford University Press, OUP)는 옥스퍼드대학교의 한 부서다. OUP는 국제적인 출판을 통해 연구, 학문 및 교육 부문에서 우수성을 달성하고자 하는 옥스퍼드대학교의 목표를 드높인다. OPU는 국제적 입지가 가장 광범위하며, 세계에서 가장 큰 대학교 출판사다.

OPU는 모든 학문 분야, 성경, 음악, 학교와 대학교 교과서, 아동 도서, 외국어로서 영어 교재, 사업 사적, 사전과 참고 도서 및 학술지에서 학술적인 업무를 포함하는 다양한 출판 프로그램을 통해 수천 명의 독자에게 익숙하게 다가갔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252691/mondly_oxford_university_press.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252692/Mondly_Logo.jpg?p=medium600  

문의:
Alex Iliescu
+40 733 969 116
contact@mondly.com




Related Links :

https://www.mondly.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