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배우 이미도의 #개인생활을 책임지는 숨보명은?
출발! 비디오 여행, 배우 이미도의 #개인생활을 책임지는 숨보명은?
  • 최선은
  • 승인 2020.09.2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발! 비디오 여행, 배우 이미도의 #개인생활을 책임지는 숨보명은?
출발! 비디오 여행, 배우 이미도의 #개인생활을 책임지는 숨보명은?

 

오늘 27일 방송되는 ‘출발! 비디오 여행’이 이번 주도 풍성한 작품들로 찾아온다.

 

먼저 주목해볼 만한 신작을 빠르게 만나보는 코너, ‘온(ON)영화’에서는 84주간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에 오른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어디갔어, 버나뎃>을 다룬다. 이 작품은 ‘비포’ 시리즈와 <보이후드>로 뛰어난 연출력을 보여준 리처드 링클에이터 감독과 <토르:라그나로크>, <캐롤> 등의 작품으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배우 케이트 블란쳇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았다. 이웃과의 소통을 거부하는 사회성 제로의 인물 ‘버나뎃’이 FBI의 수사를 받던 도중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의 이야기를 방송을 통해 만나본다.

 

그런가 하면, 영화인이 애장하는 명작을 만나보는 ‘숨어보는 명작, 숨보명’에서는 신작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배우 이미도와의 만남이 준비되어 있다. 과거 ‘씬스틸러’에 출연해 찐 감동의 눈물을 보여줬던 그녀는 <출비>와의 6년 만의 재회를 위해 남다른 준비를 마쳤다. 

 

그간 다양한 작품 활동뿐 아니라, SNS를 통해 ‘엄마의 개인 생활’ 시리즈를 보여주며 소탈함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과 공감을 얻은 그녀. 이번 작품에서는 코믹한 상황 속에서도 마냥 웃을 순 없는 웃픈 캐릭터 ‘양선’역으로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늘 배역의 비중에 상관없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그녀답게, ‘숨은 명작’ 역시 신스틸러 연기가 돋보이는 작품을 선택했는데. 배우로서 너무나 탐이 나는 배역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은 그녀의 숨어보는 명작 속 명장면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 외에도, ‘이유있다’에서는 현실 공감 화제작 <나는 살을 빼기로 결심했다>를,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로튼 토마토 신선도 100%를 달성한 스릴러 영화 <아무도 없다>를, ‘열연전.ZIP’에서는 명절 맞이 ‘마라맛 부부의 세계 모음.ZIP’을, ‘영화 대 영화’에서는 <올드 가드>와 <다시 만난 날들>을 전격 비교한다. 

 

이 모든 영화는 오는 9월 27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되는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