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 프리미엄 홈스파 에스테덤 마켓컬리 새벽배송으로 만나다
언택트 시대, 프리미엄 홈스파 에스테덤 마켓컬리 새벽배송으로 만나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0.09.2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기로운 홈스파에 적합한 에스테덤의 모공 & 각질 팩
슬기로운 홈스파에 적합한 에스테덤의 모공 & 각질 팩

 

1978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이 온라인 장보기 앱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언택트(비대면) 소비문화가 유통가에 자리 잡기 시작하면서 뷰티 업계에서도 온라인 채널에서 제품을 선보이는 서비스가 증가할 뿐 아니라 집에서 직접 피부관리를 하는 홈스파 제품들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 역시 언택트 트렌드에 발맞춰 집에서도 샵에 다녀온 듯 관리할 수 있는 홈스파 제품들을 ‘마켓컬리’를 통해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새벽 배송을 주도하고 있는 온라인 마켓인 마켓컬리는 제품의 질은 물론 생산 과정 및 안전성 등에 까다로운 기준과 철저한 내부 평가를 통해 입점 브랜드를 선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런 마켓컬리의 엄격한 큐레이션을 통해 입점된 에스테덤의 제품은 효과적으로 피부의 각질과 모공 속 관리를 도와줘 인플루언서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젠틀 딥 포어 클렌저’, ‘라이트닝 버핑 마스크’를 비롯하여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셀룰러워터 미스트’와 ‘셀룰러워터 에센스’, 뷰티 전문가들에 인정받은 ‘셀룰러워터 크림’, 저자극으로 피부를 세정해주는 ‘퓨어 클렌징 폼’ 등 총 7종이다.

 

에스테덤은 마켓컬리 입점을 기념하고 프리미엄 홈스파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셀룰러워터 미스트 30ml와 셀룰러워터 크림 10ml증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세계 곳곳의 스파와 살롱에서 사랑받고 있는 에스테덤의 제품에는 브랜드 고유의 특허 성분인 생체수 모방형의 ‘셀룰러워터’가 함유되어 피부에 강력한 에너지를 부여하여 젊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전 세계 에스테덤 스파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4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브랜드인 만큼 한층 높은 퀄리티의 홈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에스테덤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뉴노멀 시대로 변화함에 따라 주목받고 있는 언택트 소비, 홈스파 등 시대적 트렌드에 꼭 맞게 에스테덤과 마켓컬리와 함께하게 되었다”며 “라이프스타일 쇼핑을 선두하고 있는 마켓컬리의 철저한 인증을 거쳐 통과된 만큼 높은 품질의 에스테덤 제품으로 집에서도 샵에 다녀온 듯한 홈스파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