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7, 출시 6개월 만에 460% 이상 ‘고속성장’
리빙7, 출시 6개월 만에 460% 이상 ‘고속성장’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0.09.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빙7 작은산소

 

리빙7(대표 맹서현)이 출시 6개월 만에 460% 이상 성장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2020년 4월부터 9월까지의 매출 및 구매자 수 기준이다.

 

지난 4월 론칭한 리빙7은 보다 건강하고 위생적인 공간을 위해 기획된 브랜드로 건강, 위생에 대한 전문성과 동시에 고객 만족에 대한 집착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위생용품, 생활용품을 판매 중이다.

 

리빙7이 론칭 이후 고속성장하게 된 배경은 개인과 공간 위생용품에 대한 즉각적인 수요 때문이다. 코로나19 여파로 개인은 물론 공간 속 위생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휴대용 손 세정제, 칫솔 등 생활용품 살균기와 같은 위생용품에 대한 수요가 커졌다.

 

리빙7의 성장을 견인하는 대표 제품으로는 공기 정화와 항균 및 살균 기능을 갖춘 공기청정기 작은산소, 칫솔 살균과 건조가 동시에 가능한 칫솔UV드라이어 등 모두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춘 위생과 청결을 기조로 한 제품들이다. 그중 작은산소는 특허기술인 분사식 이온 방식을 적용하여 대기 중의 먼지와 미세먼지를 제거하며 3대 세균을 99.9% 항균 하여 깨끗한 환경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폐렴균을 99.9% 살균한다는 시험성적서를 획득하기도 했다.

 

리빙7 관계자는 “최근 위생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리빙7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만족에 대한 집착을 기반으로 다양한 위생용품들을 선보임으로써 리빙7이 소비자들에게 있어 든든한 위생 서포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Tag
#리빙7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