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보험 비갱신형 필요한 진짜 이유, 암보험 비교사이트로 맞춤설계
암보험 비갱신형 필요한 진짜 이유, 암보험 비교사이트로 맞춤설계
  • PR Newswire
  • 승인 2020.09.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한국 2020년 9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아직 많은 사람이 경제적인 부담을 이유로 암 치료 자체를 포기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 ㈜보험 닷컴은 '일단 암 치료 비용 자체가 워낙 고가인 데다 국민건강보험에서 적용되지 않는 비급여 항목이 많아 국가 제도적 보장이 미흡해 개인 의료비 비중이 상대적으로 클 수밖에 없다.' 고 이야기 한다. 최근 정부에서 암 검진비용을 일부 보장해주고 있긴 하지만, 여전히 치료비 부담은 높을뿐더러 보장도 일부로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추후 치료비로 고통받지 않으려면 미리 개인적인 경제적인 대비책이 필수적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암보험 비갱신형 필요한 진짜 이유, 암보험 비교사이트로 맞춤설계
  • 생식기암 vs 소액암 구분 및 일반암 진단금액 체크

요즘은 여성, 남성 불문하고 암 발생률이 계속 증가하는 추세인데, 여성에게 잘 발생하는 유방암과 갑상선암, 그리고 남성의 경우 전립선암 등의 생식기암을 소액암으로 구분해 보장을 축소해 판매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비갱신형 암보험 가입 전 암 진단 시 생식기암을 소액암으로 구분하는지 여부를 비교해보고 가입하는 것이 좋다. 또한 일부 회사에서는 특정 암에만 고액의 진단금을 지급하고 더는 지급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 만큼 보장범위가 넓은 일반 암 진단금과 유사암 진단비 되도록 많이 지급해 주는 회사의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보다 유리하다.

  • 무해지환급형 20~30% 저렴해..비교 가입 맞춤설계 필수

다이렉트 암보험은 종류에 따라서 고액의 암 진단금을 한 번에 지급하는 방식과 진단금은 적은 반면 입원비, 수술비, 통원비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나뉘는데, 각 암보험 상품의 장단점을 잘 따져서 본인에 맞게 설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아울러 암보험 순수보장형과 만기환급형의 차이를 알아두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일 암보험료를 절약이 목적이거나 유병자 암보험 대상자라면 무해지환급형보험으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한데, 만기 시 환급금을 돌려받을 수 없거나 적지만 앞서 언급한 대로 실질 납부 암보험료가 일반 환급형 암보험보다 20~30% 저렴하기 때문에 보험기간 유지에 용이하다.

이처럼 암보험은 가입연령 및 가입조건에 따라서 본인에게 유리한 상품이 매번 달라지므로 자신에게 유리한 실속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최적화된 암보험을 준비해야 한다. 그래서 최근 비갱신 암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데, 이곳에서는 롯데암보험, 한화암보험, KB암보험, 현대해상암보험, 동양생명암보험, NH농협암보험, 메리츠암보험, DB암보험(동부화재암보험), MG암보험, 흥국화재암보험 등 다양한 회사의 암보험 추천상품을 온라인 언택트로 비교하고 알아볼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가입이 가능해진다.

링크: http://direct-cancer.com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923/2926212-1?lang=0

출처: 주식회사 보험 닷컴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