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사계절썰매장 및 물놀이장 7일로 개장연기
공주시 사계절썰매장 및 물놀이장 7일로 개장연기
  • 정세연 기자
  • 승인 2018.08.02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부 언론 등에서 안전문제 제기로 재점검 실시일부 언론 등에서 안전문제 제기로 재점검 실시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심리대화법 전문가 오수향의 저서 ‘웃으면서 할 말 다하는 사람들의 비밀(이하 웃할비)’ 이 출간과 동시에 교보 오늘의책, 베스트예감책에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서적은 한마디 한마디 할 때마다 마음 졸이는 당신을 위한 내상 방지 대화법으로, “더 이상 마음 졸이며 말하고 싶지 않아요.”, “말로 상처주기도, 상처받기도 싫습니다.” 라고 말하는, 마음에 내상을 입은 이들을 위한 대화법 43가지를 소개하고 있다.

공주시(시장 김정섭)가 공주산림휴양마을 내 사계절썰매장 및 물놀이장을 3일부터 운영하기로 하였으나 일부 언론 등에서 안전문제 제기로 오는 7일로 개장을 연기한다고 밝혔다.

시에서 수원지 안전진단결과 “보통” 등급을 받음에 따라 수원지의 물을 빼는 등 안전조치 후 방학기간 어린이들에게 무료로 개방하려고 하였으나 안전문제로 제기된 사항을 해결한 후 개장하기로 심사숙고 끝에 결정했다   

이기간 동안에 시에서는 전문가 정밀진단과 일부 보완조치를 실시하는 한편, 물놀이장 방문객들에게는 곰나루 어린이 수영장 및 물놀이장을 이용하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