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 원조 미녀 스타와 통 큰 엄마...미나 류필립 부부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 원조 미녀 스타와 통 큰 엄마...미나 류필립 부부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8.15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 원조 미녀 스타와 통 큰 엄마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 원조 미녀 스타와 통 큰 엄마

 

최근 코로나 19로 수입이 뚝 끊겨 고민인 미나가 머니톡의 문을 두드렸다. 수천만 원 상당의 조명, 럭셔리 여행을 즐기는 미나와 재래시장을 선호하며 배낭여행을 좋아하는 필립의 극과 극 라이프가 눈길을 끈다. 또한, 납입한 보험료보다 적은 보험금의 가성비 최악의 보험과 70세를 위한 100세까지 암보험 준비하는 꿀팁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머니톡’ 미나 류필립 부부의 극과극 라이프 대공개!

 

저녁 8시에 방송되는 EBS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에서는 대륙을 평정한 원조 한류 스타! 가수 미나가 친어머니와 함께 출연한다.

 

미나는 최근 코로나 19로 본인과 17살 연하 남편 필립의 수입이 뚝 끊겨 고민이라며 김&허 재무상담소의 문을 두드렸다.

 

이날 흡사 조명가게를 연상시키는 수십 개의 조명부터 여행은 언제나 호텔을 선호하는 돈 잘 쓰는 예쁜 누나 미나와 채소는 꼭 재래시장에서 저렴하게 구매! 배낭여행을 사랑하는 알뜰한 필립의 극과 극 라이프가 공개된다. 특히, 17살 연하 남편 필립은 100만 원이면 3개월을 산다며 전문가도 인정한 절약왕 면모를 뽐냈다. 하지만, 알뜰한 필립에게서 반전 새는 돈이 밝혀지며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

 

한편, 시종일관 보험에 자신감을 내비친 미나 어머니의 기대와 달리 전문가들을 경악에 빠트린 본전도 받을 수 없는 가성비 최악의 보험 정체와 70대를 위한 100세까지 암보험 준비하는 꿀팁까지 밝혀질 예정이다.

 

미나 필립의 극과 극 라이프는 8월 17일(월) 저녁 8시에 방송되는 EBS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