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후 4시 '덴클칫솔 먼슬리칫솔 현대홈쇼핑' 실시간 정답공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후 4시 '덴클칫솔 먼슬리칫솔 현대홈쇼핑' 실시간 정답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8.14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시워크
사진= 캐시워크

 

오늘(14일) 오후 4시 캐시워크가 '덴클칫솔 먼슬리칫솔 현대홈쇼핑'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덴클칫솔 먼슬리칫솔 현대홈쇼핑'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첫번째 문제는 "덴클칫솔은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세계 최초로 공인 해외국제상 5관왕을 수상하였고, 네이버쇼핑 판매 1위달성, 최단기간 250만개 판매를 이뤄낸 대한민국 넘버원 구강케어 전문브랜드 입니다. 사랑을 듬뿍받고 있는 먼슬리 칫솔모는 부드럽고 꼼꼼하게 양치되도록 탄력있는 하층모와 부드러운 ○○○○○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상층미세모' 이다.

 

두번째 문제는 "덴클은 다년간의 치과진료 경험을 통해 매일 양치를 하는데도 사각지대는 잘 안닦여서 많은 문제가 발생하는 것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우리 치아구조에 최적의 칫솔구조를 만들어냈습니다. 구조혁신을 통해 양치의 즐거움을 주는 덴클칫솔은 양질의 모에 ○○○○○구조를 가진 칫솔입니다. ○○○○○에 들어갈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치아공학적'이다.

 

세번째 문제는 "덴클은 치과전문의가 연구개발하여 세계 최초 공인 해외 국제상 5관왕수상, 2020년 상반기 홈쇼핑연속히트, 네이버쇼핑 판매1위를 달성한 대한민국 넘버원 구강전문입니다. 먼슬리칫솔은 디자인과 실용성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 장소 어디든 어울리는 모던한 색상과 트랜디한 감각을 살리는 ○○○○○이 새겨져 있는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금박레터링' 이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