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12시 '신한카드 Hey 친구적금' 실시간 정답공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12시 '신한카드 Hey 친구적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7.3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시워크
사진= 캐시워크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오늘(31일) 12시 캐시워크가 '신한카드 Hey 친구적금'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신한카드 Hey 친구적금'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첫번째 문제는 "최대 연 7.9% 혜택을 받을 수 있는 Hey! 친구적금은 가입대상 고객이 신한카드 (Deep Dream Platinum+, Mr.Life, Simple+)로 ○○만원 이상을 20년 ○○월 ○○ㅇ리까지 사용하면 만기해지시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161130' 이다.

 

두번째 문제는 "최대 연 7.9% 혜택을 받을 수 있는 Hey!친구적금의 대상카드는 3종으로 Deep ○○○○○ Platinum+, Mr.Life, Simple+입니다.○○○○에 들어갈 영문을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dream'이다.

 

세번째 문제는 "최대 연 7.9% 혜택을 받을 수 있는 Hey! 친구적금의 특별리워드를 받는 조건은 직전 ○개월 동안 신한카드(신용)사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11월 30일까지 대상카드로 ○○만원 이상 사용하는 것입니다. ○,○○에 뜰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숫자)"이다.

 

정답은 '616' 이다.

 

네번째 문제는 "신한우대금리는 가입대상 고객이 2020년 ○○월 30일까지 신한카드(Deep Dream Platinum+, Mr.Life, Simple+)로 ○○만원이상만 사용하면 만기해지시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 ○○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이다.

 

정답은 '1116' 이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