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전 10시 '루헨스 필터 샤워기 반값' 실시간 정답공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전 10시 '루헨스 필터 샤워기 반값' 실시간 정답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7.2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오늘(29일) 오전 10시 캐시워크가 '루헨스 필터 샤워기 반값'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루헨스 필터 샤워기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첫번째 문제는 "루헨스 비타민 샤워기는 2단계 필터 시스템을 갖춘 샤워기필터입니다. 비타민 헤드 파우더로 물 속 잔류염소를 제거하고, 바디 부분의 ○○○○필터로 물 속의 녹, 흙 등 불순물을 강력하게 제거해 피부에 닿는 물까지 한번 더 케어합니다. 여기서 ○○○○는 어떤 필터일까요?"이다.

 

정답은 '세디먼트' 이다.

 

두번째 문제는 "루헨스 비타빈 샤워기는 세디먼트 필터와 비타민 헤드 필터를 동시에 적용한 ○○○○○○○○으로 물 속의 녹, 먼지, 흙 등 불순물을 제거하고, 잔류염소를 동시에 제거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가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8자)"이다.

 

정답은 '2단계필터시스템'이다.

 

세번째 문제는 "루헨스 비타민 샤워기는 식용옥수수에서 추출한 푸드그레이드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으며, 레몬 약 ㅇㅇㅇ개 분량의 비타민을 함유해 물 속 잔류 염소를 환원시켜 줍니다. 루헨스비타민샤워기에 함유된 비타민은 레몬 약 ㅇㅇㅇ개 일까요?"이다.

 

정답은 '430'이다.

 

네번째 문제는 "루헨스 비타민 샤워기는 강력한 수압의 정교한 ○○○○○ 미세 살수홀의 디자인을 적용하여 수압이 낮은 가정에서도 용이하게 사용할수 있으며, 약 30%의 절수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서 ○○○○○ 미세 살수홀은 어떠한 디자인일까요?" 이다.

정답은 '플라워패턴' 이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