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여성 온라인 창업 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김포시 여성 온라인 창업 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7.25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여성의 경제·사회참여 활성화와 시민리더 역량강화를 위해 온라인 ZOOM 클래스‘김포시 여성 온라인 창업 아카데미’ 참여자를 오는 24일부터 8월 6일까지 모집한다.

 

‘김포시 여성 온라인 창업교육’은 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재능과 경력을 활용하고 서로 간의 소통과 교류의 네트워크를 형성해 온라인 홍보에 대한전반적인 지식배양과 창업 성공률을 높여 지역의 새로운 일자리 창출과 김포여성의 사회·경제 참여 역량 강화에 기여하고자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로 대면교육 대신 최신 교육 트렌드를 반영한 온라인 플랫폼 ‘ZOOM’을 이용해 비대면 실시간 화상교육 방식으로 진행되며, 교육대상자는 지정된 시간에 원하는 장소나 집에서 편리하게 스마트폰, 테블릿PC, 가정용 컴퓨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교육에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은 김포시 홈페이지 알림사항의 교육 참여자 모집안내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은 후 이메일로 신청이 가능하며, 평소 창업에 관심 있는관내 거주 여성을 대상으로 50여 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8월 10일부터 9월 7일까지 1일 3시간, 주 2회, 총 8회 차로 운영되며 여성 창업가 마인드 함양부터 창업기획 및 유튜브 마케팅실습까지 유튜브를 활용한 온라인 창업 교육 전반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비대면 온라인 창업교육으로 사회활동의 어려움을 일부 해소해 여성들의 경제참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지속적으로 여성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지역사회의 새로운 일자리창출과여성의 사회·경제참여를 확대 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교육과 관련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알림사항을 참고하거나 김포시여성가족과(☎980-5582)로 문의하면 된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