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복지공단 직장어린이집,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은?
근로복지공단 직장어린이집,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은?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6.29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오늘(29일) 토스는 '근로복지공단 직장어린이집'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토스는 "일하는 부모가 믿고 맡길 수 있는 직장보육의 미래! 당신의 희망날개, 근로복지공단 직장보육지원센터가 함께합니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근로복지공단 직장어린이집' 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이하 토스 행운퀴즈 문제는 실시간으로 정답을 공개한다.

 

첫번째 문제는 "근로복지공단 '□□□□지원센터'는 직장어린이집 설치·운영 비용 지원 및 컨설팅, 보육프로그램 개발과 보급, 보육교직원 교육 제공 등 다양한 직장보육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빈칸 □□□□에 들어갈 기관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직장보육' 이다.

 

두번째 문제는 "근로복지공단에서는 사업장에서 직장어린이집을 설치·운영하는 경우 '□□□□기금'을 재원으로 설치비 및 운영비 지원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긴급재난지원금을 기부할 경우 '□□□□기금'에 편입된 바 있습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고용보험' 이다.

 

세번째 문제는 "근로복지공단에서는 대기업 등이 어린이집의 부지나 건물을 제공하거나 비용을 지원하고, 협력업체 및 인근 중소기업 등의 자녀가 함께 이용하는 공동직장어린이집인 '□□□ 공동직장 어린이집'에 대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상생형' 이다.

 

네번째 문제는 "□□□□□□이란 사업주가 사업장의 근로자를 위해 설치·운영하는 어린이집을 말하며, 단독 또는 공동으로 설치 및 운영할 수 있고 사업장 내 또는 사업장 외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직장어린이집' 이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