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병호, 창업진흥원 ‘재도전 인식개선’ 공익 광고 출연
손병호, 창업진흥원 ‘재도전 인식개선’ 공익 광고 출연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6.1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가족이엔티
사진출처: 가족이엔티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배우 손병호가 이번에는 창업진흥원에서 주최한 ‘재도전 인식개선’ 공익광고에서 50대 무역업CEO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되었다.

 

이 광고는 창업진흥원의 ‘재도전 인식개선’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으로, “다시, 도전하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더불어 함께하는 내일을 향하여, 우리, 가치 삽시다.”라는 슬로건을 내걸며 실패의 경험을 딛고 다시 일어서기에 도전하는 ‘모두’를 응원하기 위해 제작됐다.

 

손병호는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창업진흥원에서 주최한 ‘재도전 인식개선’ 공익광고가 유튜브 채널 ‘창업진흥원kised’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제가 맡은 캐릭터는 50대의 무역회사 CEO로, 촬영이 시작되자 저도 모르게 캐릭터에 푹 빠져들어 연기가 아닌 진심 어린 눈물이 흘렀습니다. 비록 촬영이라는 틀 안에서 설정된 캐릭터로 연기를 해 나가는 것이지만, 만약 실제로 가족들로부터 그리고 사회적으로 존경받던 CEO에서 실패와 좌절을 맞본 후, 현재는 어려워진 집안을 다시 일으켜 세우고자 애쓰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 살아가고 있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미치자 그 엄청난 무게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절로 감정이입이 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저 역시 그렇지만 이 시대를 살아가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실패가 두려워 선뜻 도전하지 못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버텨낸다면 분명 오늘과 다른 내일이 펼쳐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여러분 모두 포기하지 마시고 힘내십시오. 도전하는 여러분은 언제나 아름답습니다.”라며 광고 촬영에 대한 소감과 ‘모든’ 이들의 도전에 대한 응원의 뜻을 전했다.

 

배우 손병호는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 SBS ‘해치’,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 하라는 일은 안하고’, MBC ‘웰컴2라이프’, tvN ‘위대한 쇼’, TV CHOSUN ‘간택-여인들의 전쟁’까지 장르를 아우르고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명품 배우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졌다.

 

뿐만 아니라 최근 우르오스 이런남자편에서 대기업 사장과 예비장인으로 변신하며 무한한 매력을 뽐냈고, LG유플러스 유튜브 공식 채널에 게재된 총 6편의 U+5G 디지털 광고 ‘손병호 게임’편은 게재 16일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는 대기록을 세우고 광고계에 큰 이슈가 되었다.

 

한편, 명품배우 손병호는 7월 6일 월요일 밤 9시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에서 뛰어난 지략가인 김기태 역으로 활약 할 예정이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