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물광패드, 오후 1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실시간 정답은?
밀크터치 물광패드, 오후 1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실시간 정답은?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5.21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오늘(21일) 오후 1시 캐시워크가 '밀크터치 물광패드'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밀크터치 물광패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첫번째 문제는 "유해물질 시대 필수품 물광패드는 피부 표면의 미세먼지, 각질을 정리해주어 물광 피부를 가꾸어주는 제품으로, 밀크터치 ○○○○ 1위, 쟁임템 1위 제품입니다."이다.

 

정답은 '재구매율' 이다.

 

두번째 문제는 "글로시 모이스처 패드에는 ○○○○○, 판테놀, 글리세린이 들어있어 강력한 수분 보습 3중 케어로 칙칙함은 지우고 10초만에 수분 머금은 물광 피부로 변신시켜줍니다."이다.

 

정답은 '베타글루칸' 이다.

 

세번째 문제는 "밀크터치 물광앰플에는 피부 속 콜라겐 활동에 관여하여 피부를 개선해주는 ○○○, 피부 속 수분을 공급해주는 판테놀, 글리세린외 12가지 이상의 피부 개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꾸어줍니다."이다.

 

정답은 '알지닌' 이다.

 

네번째 문제는 "밀크터치의 베스트셀러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국내 유일 특허 받은 서양송악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강력한 피부 진정, 탄탄한 피부 보호 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지수 0.00의 ○○○ ○○을 받아 예민한 피부도 걱정없이 쓸 수 있는 크림입니다." 이다.

 

정답은 '무자극인증' 이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