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오후 2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실시간 정답은?
밀크터치, 오후 2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실시간 정답은?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5.15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오늘(15일) 오후 2시 캐시워크가 '밀크터치'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밀크터치'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첫번째 문제는 "효과가 뛰어나 기억의 진정크림이라 불리는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 붉은기 개선, 피부톤 개선, 피부 투명도 개선, ○○ ○○ ○○, 무자극 인증 등 8가지 임상 실험을 완료하여 수많은 후기들을 과학적으로 증명했습니다."이다.

 

정답은 '즉각윤기효과' 이다.

 

두번째 문제는 "기적의 진정 크림이라 불리는 서양송악 진정 크림에 함유된 자연 유래 진정 원료 중 ○○은 호랑이 풀이라 불리며, 피부의 활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이다.

 

정답은 '병풀' 이다.

 

세번째 문제는 "기적의 진정 크림이라 불리는 서양송악 진정 크림에 함유된 3중 히알루론산 중 ○○○ ○○○○○은 피부 속 수분력을 극대화시켜 수분 보유력을 강화합니다."이다.

 

정답은 '중분자히알루론산' 이다.

 

네번째 문제는 "국내 유일 특허받은 서양송악 추출물을 함유하여 기적의 진정 크림이라 불리는 서양송악 진정크림에 함유된 로즈마리 잎은 ○○○ ○○이라 불리며 피부 진정작용이 우수한 것으로 유명한 자연유래 진정 원료입니다." 이다.

 

정답은 '바다의이슬' 이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