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인천본부, '선물해 Dream' 이벤트 진행
굿네이버스 인천본부, '선물해 Dream' 이벤트 진행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5.1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본부장 정근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선물해 Dream」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본부장 정근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선물해 Dream」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본부장 정근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선물해 Dream」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선물해 Dream'은 아이들이 평소 ▲듣고 싶었던 말 ▲받고 싶었던 선물 ▲주고 싶었던 선물 등 아이들의 이야기를 듣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선물을 주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꿈(Dream)을 함께 선물 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아이들이「선물해 Dream」신청서를 작성하여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로 보내면, 듣고 싶었던 말이 담긴 편지와 함께 받고 싶었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선물해 Dream'은 코로나19로 가계 경제가 위축되어 더욱 어려운 시기에, 가정에게 희망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된 가족화합 도모 기획사업이다.

 

정근진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실제적으로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해보았다. 「선물해 Dream」으로 취약계층 가정에게 웃음과 긍정적인 사고, 꿈(Dream)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선물해 Dream'에 동참하고 싶은 분들은 기부금 및 물품후원도 가능하다. 또한 아이들에게 전달할 선물 포장 등의 봉사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및 후원 문의는 굿네이버스 인천본부(tel. 032-442-1391)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코로나19 가운데 어려움을 겪는 가정 대상으로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에서 희망장학금 1천 5백만 원 및 긴급생계비 1천만 원을 지원했으며, 2천 3백만 원 상당의 코로나19 예방 및 생필품 키트를 전달했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