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시대의 뉴노멀, 예비엄마교실도 유튜브로
코로나19 시대의 뉴노멀, 예비엄마교실도 유튜브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5.11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퇴르 온라인 육아교실 진행
파스퇴르 온라인 육아교실 진행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 002270) 파스퇴르는 21일 11시부터 유튜브를 통해 ‘맘편한 파스퇴르 온라인 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감염병에 특히 취약한 임산부인 만큼 더 철저한 비대면 육아교실을 운영하는 것이다.

 

21일(목) 11시부터 1부 강의와 2부 경품추첨으로 나누어 1시간 가량 진행된다. 1부는 한양여자대학교 황윤숙 교수가 ‘엄마의 충치는 아기의 충치’라는 주제로 강의한다. 2부에서는 라이브 추첨을 통해 베이비 룸, 아기 띠, 유모차, 아기 소파, 낮잠 이불, 역류방지 쿠션, 베이비 유산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추첨은 경품 응모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 신청은 19일까지 ‘파스퇴르아이’ 사이트 회원가입 후 육아회원 메뉴에서 하면 된다. 신청 시 댓글로 치아 관리에 관한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면 강의 중에 답변해준다. 질문 선정 당첨자에게는 사은품도 증정한다.

 

21일 온라인 육아교실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유튜브 앱에서 ‘엄마사관학교’ 채널을 검색 후 실시간 라이브 강의를 시청하면 된다. 엄마사관학교는 파스퇴르의 육아교실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내용은 육아포털 파스퇴르아이(https://www.pasteuri.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코로나19가 본격화한 3월 이후 대규모 육아교실을 운영하지 않고 있다”며, “특히 임산부는 감염병에 취약하고 온라인 활동이 일상화 되는 점을 고려해 앞으로도 온라인 육아교실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