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시험 준비의 첫단계, 에듀윌 ‘기초진단 테스트’ 마련
경찰공무원 시험 준비의 첫단계, 에듀윌 ‘기초진단 테스트’ 마련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19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경찰공무원 시험의 첫 시작을 위해 ‘기초진단 테스트’를 마련했다.

 

이번 ‘기초진단 테스트’는 자신의 기초실력이 어느정도인지 진단하고 싶은 수험생, 어떤 과목을 선택해야 할지 막막한 수험생, 경찰 시험의 감을 잡고 싶은 수험생 등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경찰 시험의 주요 5과목인 국어, 한국사, 형사소송법, 형법, 경찰학개론의 과목별 기초 5개 문항을 통해 간단하게 실력을 진단할 수 있으며, 문제풀이 후에는 정답과 해설지를 제공해 약점을 진단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한다.

 

현재 기초 테스트를 마친 후 고득점 플래너에게 학습상담을 신청하면 형소법과 헌법, 기출 판례, 경찰학개론의 핵심 이론으로 구성된 ‘기출 판례집’을 무료로 제공하는 무료 학습상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응시 가능한 ‘기초진단 테스트’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