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밝힌다…18일 온라인설명회 개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밝힌다…18일 온라인설명회 개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19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2020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방지 차원에서 비대면으로 실시되는 이번 설명회는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이나 인증 받은 에듀윌에서 주최하는 만큼 기대감이 높다.

 

온라인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기존 합격생들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인 ‘합격의 3법칙’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올해 출제경향을 분석하고 보다 효율적인 공부방법을 전수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실시간 Q&A’ 코너를 마련해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한다.

 

설명회 강연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와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의 남영택, 황소영 소장, 선배합격생 등이 나설 예정이다. 특히 실제 합격생들이 소개하는 실전에 유리한 합격전략을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기업 측은 이번 설명회에 앞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알림’을 신청한 이들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합격노트세트 등 합격굿즈를 무료 증정한다. 추가로 사전질문을 등록한 신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이 지급된다.

 

방송 당일 실시간 온라인 설명회 참여자 전원에게 파격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현금 100만원(1명) ▲갤럭시탭(2명) ▲평생패스 50% 수강할인권(2명) 등의 경품을 실시간 추첨을 통해 제공키로 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이 6개월여밖에 남지 않은 시점이기에 보다 효율적인 공부방법이 필요한 시기”라며 “더 많은 수험생들이 에듀윌을 통해 합격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어느 때보다 꼼꼼히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인지도 기업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을 세 번 공식인증 받았다. 이와 같은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업계 유일의 기록이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