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클칫솔, 오후 6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실시간 정답은?
덴클칫솔, 오후 6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실시간 정답은?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16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오늘(16일) 오후 6시 캐시워크가 '덴클칫솔'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덴클칫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첫번째 문제는 "덴클은 치과의사와 함께 치과의사 관점에서 구강케어의 해답을 찾아 해외에서 인정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 입니다. 덴클 칫솔 중 ○○○○○ 칫솔은 1년 종안 정기적인 교체로 교체시기의 고민 없이 가용 가능한 칫솔입니다."이다.

 

정답은 '덴클먼슬리' 이다.

 

두번째 문제는 "덴클은 대기업도 까다로워 힘들다는 일본과 유럽, 미국 등에 수출하여 해외에서 이미 한국 대표 칫솔로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국내 판매 1년 만에 네이버 쇼핑 1위를 달성했습니다. 먼슬리칫솔은 ○○에 1개, 칫솔의 교체 시기에 고민 없이 매일매일 청결한 칫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다.

 

정답은 '한달' 이다.

 

세번째 문제는 "덴클은 일본 수출을 시작으로 미국, 유럽 수출로 까다로운 품질 조건과 높은 품질력을 갖추어 해외 국제 공인 5관왕을 수상한 브랜드 칫솔 입니다. 덴클먼슬리칫솔은 2열 ○○○○○의 이중 미세 칫솔모로 치아와 잇몸의 굴곡면을 빠짐없이 꼼꼼학데 케어가 가능한데요"이다.

 

정답은 '특수플랜팅 이다.

 

네번째 문제는 "덴클은 치과의사 관점에서 구강케어의 해답을 찾은 칫솔로서 세계 최초로 유일하게 공인 국제상 5관왕을 수상하고, 국내 단기 250만 개 판매, 네이버 쇼핑 판매 1위의 대한민국 대표 구강케어 브랜드 입니다. 덴클머슬리의 칫솔은 특수 ○○○된 이중 미세 칫솔모로 치아 표면과 잇몸 인접면의 프라그까지 완벽하게 제거가 가능한데요" 이다.

 

정답은 '라운딩' 이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