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중소상공인 위해 아이스팩 3만여개 무상 지원
티몬, 중소상공인 위해 아이스팩 3만여개 무상 지원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1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 로고
티몬 로고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티몬(대표 이진원)은 친환경 콜드체인 패키징 전문기업 (주)써모랩코리아(대표 나정균)와 손잡고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아이스팩을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티몬이 유통업계 중소상공인을 위해 저온식품 배송 시 필요한 아이스팩 무상 지원에 나선다. 

 

아이스팩은 재활용이 어려워 한번 쓰고 버려지기 때문에 매번 구매비용이 발생해 소상공인 입장에서는 경제적 부담이 클 수 밖에 없다. 이에 티몬과 협력업체 써모랩코리아는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이 커진 중소상공인을 위해 아이스팩 지원에 나섰다. 

 

전달할 아이스팩 물량은 총 3만 3천여개로, 150*200mm 사이즈와 130*180mm 사이즈 두 종류를 지원한다. 해당 물량은 아이스팩 수요가 특히 높은 식품 관련 중소상공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티몬은 지난 3월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소셜기부’ 모금을 통해 마스크 구입이 어려운 저소득층 취약계층 아동 가정 200여곳에 마스크를 긴급 지원한 바 있다. 티몬은 앞으로도 회사가 직접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능력을 활용해 코로나19 대응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코로나19로 경제적 부담이 커져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사태 장기화로 인해 피해를 본 소기업들이 하루 빨리 정상화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