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서구 홍익돈까스 일산가좌점, 독거노인을 위한 ‘마스크 1,000장’ 기부
고양시 일산서구 홍익돈까스 일산가좌점, 독거노인을 위한 ‘마스크 1,000장’ 기부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0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고양시 일산서구청(구청장 명재성)은 지난 7일 홍익돈까스 일산가좌점(대표 김해진)으로부터 코로나19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 노인을 위해 ‘마스크 1000장’을 기부 받았다고 밝혔다.

 

기부 받은 마스크는 일산서구 동행정복지센터에 수일 내 전달될 예정이며, 전달된 마스크는 지역사회 내 마스크를 구하기 어려운 독거노인 가정의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사용된다.

 

수년간 관내 경로당의 어르신들의 식사를 대접하기 위해 매월 20인분의 돈까스를제공하는 봉사를 해온 홍익돈까스 김해진 대표는 “젊었을 때 부모님을 속상하게 한 일들이 많아, 나이가 들면서 홀로 고생하고 계실 어머니를 생각하며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마스크를 기부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명재성 일산서구청장은 “코로나 19로 전국민이 위기를 맞고 있는 상황에 따뜻한 마음을 나눠줘서 감사하다”라고 답했다. 이어 “지역사회가 이런 긍정적 마음으로 서로를 응원하며 위기를 극복하기를 바라고 고양시 일산서구청도 취약계층인 노인분들의 감염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