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EBS 라디오 ‘윤고은의 EBS 북카페’ 출연
양준일, EBS 라디오 ‘윤고은의 EBS 북카페’ 출연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07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준일 사진 / 출판사 모비딕 제공
양준일 사진 / 출판사 모비딕 제공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가수 양준일이 4월 11일 토요일 EBS FM ‘윤고은의 EBS북카페’의 생방송에 출연한다.

 

지난해 JTBC 슈가맨에 '시대를 앞서간 가수'로 소환 된 이후 한국으로 컴백,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양준일은 최근 출간한 책 <양준일 Maybe (너와 나의 암호말)>이 발매되자마자 베스트셀러에 진입하며 작가라는 타이틀을 추가했다.

 

30년만에 최고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시간여행자’ 양준일은 아이돌 중심의 프로그램인 음악 중심에 출연하며 '역주행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는가 하면, 최근엔 KBS 해피투게더, MBC 라디오스타, 세바시 등 각종 매체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TV 라디오 뿐만 아니라 광고계에서도 가장 핫한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 양준일은 윤고은의 EBS 북카페에 출연해 자신의 책 <양준일 Maybe (너와 나의 암호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좌절과 상처의 시기를 극복하고 다시 세상에 나서기까지의 이야기, 그리고 책에 다 담지 못해 아쉬웠던 이야기를 윤고은의 EBS북카페를 통해 전할 예정이다. 거듭된 실패 속에서 양준일을 더 단단하게 만들어준 것은 무엇이었는지, 현재 진행형인 양준일의 꿈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윤고은의 EBS북카페’는 매일 낮 12시부터 2시 (재방송은 밤 12시부터 2시)까지 EBS 라디오(서울·경기 104.5MHz)를 통해서 방송되며, 홈페이지(http://home.ebs.co.kr/bookcafe) 및 팟캐스트,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다.

 

가수 양준일이 출연하는 초대석은 4월 11일 토요일 12시에 생방송으로 들을 수 있으며, EBS 라디오 공식 채널 YouTube 및 보이는 라디오로도 볼 수 있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