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사회적 거리두기’동참해 비대면으로 취약계층에 생필품 전달
남양주시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사회적 거리두기’동참해 비대면으로 취약계층에 생필품 전달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0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센터장 권혁무)는 지난 2일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철환)와 함께‘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으로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주거취약계층에 생필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협의체는 지난달 주거취약가구를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진행한 데에 이어, 이번에는 먹거리를 중심으로 한 생필품 꾸러미를 ‘사회적 거리두기’동참을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문앞에 전달했으며, 이 날 전달된 생필품은 와부읍 주민 이성대(65세) 님의 후원금 100만원과 협의체 기금으로 마련됐다.

 

후원금을 전달한 이성대 님은 “요즘 코로나-19로 모든 주민이 어려운데, 더 생활이 어려운 아동 및 어르신을 위해 작은 마음을 보태고 싶었다.”고 전했다.

 

꾸러미를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코로나-19로 인해 자주 나갈 수도 없어서 답답했는데 이렇게 직접 방문해 꾸러미를 전달해주셔서 힘이 나고, 하루빨리 이 상황이 지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권혁무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가운데, 서로가 서로를 돕는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주신 협의체 위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하루 빨리 상황이 종료될 수 있도록 모두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