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ㅍㅅㅋㅇㄹㅂㄷㅇㅂㅌ' 정답은?
파세코,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ㅍㅅㅋㅇㄹㅂㄷㅇㅂㅌ' 정답은?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3.26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시슬라이드
사진= 캐시슬라이드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26일 캐시슬라이드는 '창문형에어컨으로 유명한 파세코! 신박한 바디드라이어로 돌아왔다'의 초성퀴즈를 맞추는 문제를 출제했다. 이어 네이버 검색창에 ‘파세코 바디드라이어’를 입력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오후 1시에 출제된 문제 '창문형에어컨으로 유명한 파세코! 신박한 바디드라이어로 돌아왔다'의 정답은 '파세코 얼리버드 이벤트'이다.

 

파세코 바디드라이어(PBD-MT9130W)는 샤워나 목욕 후에 수건이 아닌 자연바람으로 몸을 빠르고 간편하게 말려 주는 제품이다. 초속 34m 강력한 바람을 이용함에 따라 초속 34m의 강력한 바람을 이용함에 따라 출근준비로 바쁜 아침 샤워 마무리 시간을 반 이상 절약 할 수 있고, 발판위에 서있기만 하면 됨에 따라 허리를 구부리거나 움직이기 힘든 임산부나 어르신들에게 더욱 유용하다.

 

특히 최대 150kg의 하중도 견딜 수 있는 튼튼한 설계, 10kg 이상부터 작동하는 ‘자동 On/Off 모드’, 동종 제품 중 최고 등급인 IPX4등급 생활방수, 53cm의 넉넉한 발판, ‘과열 방지 시스템’등 안심설계로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번 퀴즈는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힌 모든 유저에게 소정의 캐시를 즉시 적립해준다.

 

더불어 파세코는 이날부터 바디드라이어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파세코 미니 써큘레이터 (PCF-AP7080) 사은품과 1만 원 할인(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무설치 식기세척기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예정이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