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후 2시 '로로벨 산수유 스퀘어 바' 실시간 정답공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후 2시 '로로벨 산수유 스퀘어 바' 실시간 정답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3.18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오늘(18일) 오후 2시 캐시워크가 '로로벨 산수유 스퀘어 바'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로로벨 산수유 스퀘어 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첫번째 문제는 "로로벨 산수유 수케어바에는 피부진정에 탁월한 ○○○○○○○○과 칼라민이 함유되어 있어 모공 속 유해요인을 케어하며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줍니다. ○○○○○○○○에 뜰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8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산수유열매추출물' 이다.

 

두번째 문제는 "학창시절부터 피부 때문에 고생했던 남영지 대표는 ○○○때문에 남자친구한테 차였습니다. 그 후 2년 여간 직접 연구 개발을 거쳐 문제성 피부 개선에 탁월한 기초 화장품 브랜드 로로벨을 론칭하였습니다.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여드름' 이다.

 

세번째 문제는 "로로벨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제품 구매자들의 거짓 없는 100% 리얼 동영상 후기로 소비자들의 제품 신뢰도와 구매욕구를 동시에 사로잡고 있습니다. 오직 로로벨 홈페이지와 로로벨 대표 인스타그램에서만 볼 수 있는 동영상 후기가 거짓이라면 ○○○을 드립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억원' 이다.

 

네번째 문제는 "'로로벨 산수유 스퀘어바는 방향제로 불릴만큼 엄청나게 향이 좋습니다. 뿐만아니라 천연유래 성분인 산수유열매 추출물과 칼라민 파우더가 민감하고 약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비타민E를 다량 함유한 ○○○○○○○의 뛰어난 보습효과로 메마른 피부에 생기를 공급해줍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아르간커넬오일' 이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