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0 기부] NH농협생명, 본사 입점 점포 월 임대료 반값 인하!
[코로나10 기부] NH농협생명, 본사 입점 점포 월 임대료 반값 인하!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3.03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생명 본사
NH농협생명 본사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홍재은)은 ‘착한 임대료 운동’에 적극 동참하기로 결정했다. 코로나19 위기 극복 지원을 위해 본사(서대문구 소재) 입점 상가 임대료를 4개월 간 50% 인하한다.

 

이 같은 결정은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에 따른 소비 위축으로 매출이 감소하고 있는 소상공인을 직접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대책이다.

 

이번 지원 대상은 ▲의원 ▲약국 ▲카페 ▲식당 등 실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코로나19로 인한 피해 노출이 큰 업종이다.

 

홍재은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다.”며 “이번 지원을 통해 우리 주변 소상공인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코로나19 피해를 입은 농업인,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신규대출 1억원 한도로 최대 0.6% 우대금리를 적용하고 있다. 또한 최장 12개월 간 이자납입 유예가 가능하다. 확진 판정을 받은 계약자 및 가족을 대상으로는 보험료 납입유예와 부활 연체이자 면제도 실시하고 있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